"마스터? 챌린저? 다 ㅈ까라고해. 난 다이아면 만족한다." 라는 마인드를 가진 너희들을 심해에서 구제하기 위해 이제부터 동아줄을 내려줄거다. 일단 닥치고 읽어봐. 썩은동아줄이라고 생각하면 과감하게 포기하고, 다 읽은 후 갑자기 담배 처음 필때처럼 대가리가 멍해지면 지금부터 이 공략을 네것으로 만들어라.
참고로 내 야스오 전적 중 80퍼는 퍼블이다. 휴대폰으로 포우 전적검색하면 다 나오니까 봐봐. 퍼블따는 팁은.. 그냥 탈진걸고 패면 된다. 끝
못믿겠다 싶으면 전적 보여줘도 된다. 근데 업로드하기가 귀찮아..
전적검색사이트에서 'timidpenguin'이라고 검색해봐라. 내 친구아이디긴 한데, 골 5에서 다4까지 올려놨다. 다시보기도 간간이 끼어있을 테니까 운영같은 거 궁금하면 그거 참고해라.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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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5
- 공격 속도 +1.7%x4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치명타율+4.65%
- 공격 속도+11.3%
- 방어+9
- 마법 저항력+20.39
- 공격력+4.5
뭐 솔직히 룬은 니 꼴리는대로 들면 된다. 룬보다는 실력이 훨씬 중요한거니까, 안그래?
그런데 이렇게까지 말해도 말귀를 못알아먹는놈들이 한명씩은 있을거야.
나중가서 "어차피 팬댄에 인피면 치명 100뜰텐데 왜 치명룬들죠? 브실골이 쓴 야매공략이네 ㅅㄱ 빼애애애앸"
이러는놈들 있을까봐 쓴다. 초반딜교 운빨로 승부할라고 저렇게 드는거다. 퍼블은 내 공략의 중요한 열쇠니까 말야.
쨋든 룬은 알아서 들도록.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요즘 열광야스오가 대세인데 왜 전쟁광을 드는지 궁금할거야. 결론부터 말하자면 난 적팀이 부들거리는 것을 즐기는 변태새끼라서 전쟁광을 든다. 실력도 ㅈ도없으면서 매드무비만 주구장창 쳐보는놈들 분명히 있을거야. 야스오 매드무비 보면
2:1 or 3:1을 가뿐하게 제껴버리지? 전쟁광은 그걸 훨씬 편하게 해준다. 한마디로 상대방이 예상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난 흡혈량을 보여준다고. 책략에 위험한 게임은 전쟁광과 함께 역관광 확률을 극대화시켜준다.
나는 주로 탑스오를 애용하는 편이다. 탑스오인데 왜 탈진드냐고? 요즘은 텔메타 아니냐고?
다 맞는 말이다. 상대탑은 텔인데 우리탑은 노텔이어서 봇놈들이 부들거릴 때도 많아.
하지만 누누히 말하듯이, 난 역관광과 퍼블을 정말 좋아한다. 탈진 들면 퍼블따기도 쉽고, 역관광도 용이해진다.
애초에 니가 라인전을 압도하면 상대팀이 텔로밍 갈 일이 없어질거야. 라인복귀에 급급하니까.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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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점만 설명한다. qe를 왜 번갈아가면서 찍냐면, 그건 내 취향이다. q선마하던 e선마하던 니들 ㅈ대로해라. 나는 나대로 찍을테니까.
스킬 콤보 및 활용에 관해서는 다른 공략을 봐라. 상세하게 설명해놨더라.
거드라를 왜 넣었는지 궁금할거야. 그것도 취향이다. 난 간지를 좋아해서 넣었다.
그리고 툭까놓고 이건 다이아를 가기위한 공략이잖아? 그러면 주로 손딸리는놈들이 읽겠지? 시미터는 갔다간 괜히 손꼬인다. 말자하같은새기들 없는 이상 그냥 거드라나 다른템 가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 끝. 다리우스 빼고 모든챔을 이길수 있다. 솔직히 다리우스도 탈진만 잘 활용하면 이긴다.
탈진의 가호가 함께하길 오오
한타? ㅈ까
운영? ㅈ까
내 야스오는 스플릿으로 시작해서 스플릿으로 끝난다.
일단 인피까지만 나오면 너한테 1:1로 개기는놈은 없을거다. 아니, 많긴 하겠지만 한번 뒤지고나면 더이상 안덤빈다.
그리고 친구하나 불러오지. 자, 2:1이 됬다. 어떻게 할거냐? 물론 챔프따라 다르기야 하겠지만 솔직히 인피만 나오면 2:1도 어렵지 않다. 3:1까지도 그렇게 어렵진 않아. 물론 챔피언 활용도와 스펠 활용도에 따라 다르기야 하겠지만 말야.
롤은 5:5 전략게임이다. 하지만 나는 게임할 때마다 1:5라는 생각으로 한다. 나는 한타를 거의 하지 않으니까. 물론 초반에 익숙하지 않을 때는 야필패라고 욕도 많이 먹겠지. 멘탈관리하려면 곧바로 차단하도록. 사람은 상처없이 크지는 않는 법이다. 그렇지?
꿋꿋이 마이웨이를 걸어라. 탑에 고속도로를 뚫어라. 한번 성장을 시작하면 야스오는 최고의 포탑철거챔프가 된다.
다른 궁금한 점은 다른 공략 참고하고. 다봤으면 꺼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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