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탑 자크는 탱으로 가는게 좋지만 정글 자크는 이야기가 다름
정글 자크가 탱으로 갈거면 다른 좋은 탱커 챔프 많음 굳이 자크 ㄴㄴ
자크는 딜로가서 게임 부수는 화력이나 와드를 무시하는 갱킹이 정말 좋음
이걸 백번 활용하기 위해서
룬의 메아리와 천둥 군주로
압도적으로 찍어누르기로함
탱으로 가는 자크가 아닌이상 여러번 해보면서 점프 꿀자리를 찾아내는
센스가 돋보이는 챔프임
꿀빨길바람
시즌 6 다이아 자크로 달음 티어 많이올리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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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방어 +4.26x2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15.66
- 방어+8.52
룬은 그냥 이정도
굳이 다른 룬 쓸거없이 상대 AD 위주면
정수 표식 인장 문양 순으로 들고 해도 무난함
주문력 마 관 방 어 주문력
마저를 굳이 안껴도 되는 이유가 가엔하고 어비셜의 존재 때문이기도함 그래서 미드갱이 좀 적어지는 것도 사실임
근데 하다보면 요령좀 생겨서 그냥 가볍게 따고 걸어나가는 경우도 많음
해보면서 자기손에 맞는 룬 찾길 바람
그래도 딜자크이기 때문에 상대의 딜을 한대라도 더 버텨줄 성체는 가급적 박아주길 바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모바일 배려 스샷.
마스터리는 거의 고정인듯함
딜자크인 이상 마술을 찍어주는게 맞고
빠른정글링을 위한 양날의검
타고난 재능과 흡혈귀는 굳이 따져보면 둘다 비슷비슷하지만 타고난재능을 선호함
점프의 연계 딜링을 높이기 위한 압제자는 필수
천둥군주까지는 그냥 무난한 선택.
가끔 암살자 왜 찍냐는 분들 많은데 내 템트리에서
암흑의 인장 + 충전형 물약을 쓰기때문에 쿠키는 필요없고
룬 친화력도 사실상 쓸모가 없음.
그냥 이거 들어
점멸 자리에 점화나 탈진으로 좀더 강력하게 가보는것도 고려는 해보고있는데
로 날아가서 로 아군쪽으로 토스하는 플레이를 위해서 가급적
드는게 좋음
그리고 점멸은 F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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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리 줍고
궁상태로 젤리 먹으면서로 비비적 비비적
스킬 활용 팁은 가장 중요한건 딱하나임,
점프 어디서 뛰는지.
칼날부리에서 미드로, 늑대 뒤쪽 부쉬에서 미드로
봇 탑 점프 꿀자리는 해보면 알거임 이 정도는 스스로
생각해보길바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나오면 그냥 룬메 마관신 이후 밴시가셈
밴시로 지평선 뚫고 갱가는게 제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보통 자크정글로 초반 시작단계에서 어떻게 갱킹을 가고 루트를 잡아야 하는지 많이들 고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틀을 짜주자면,
브 - 실 - 골 하위에서는
블루팀 기준 / 레드 > (2렙) > 칼날부리 > 늑대 > (3렙) > 블루 > 두꺼비 > 바위게 (4렙)
퍼플팀 기준 / 두꺼비 > (2렙) > 블루 > 늑대 > (3렙) > 칼날부리 > 레드 > 바위게 (4렙)
골 상위 - 플 - 다 구간에서는
블루팀 기준 / 레드 > (2렙) > 칼날부리 > 늑대 > (3렙) > 블루 > 바위게 > 두꺼비 (4렙)
퍼플팀 기준 / 두꺼비 > (2렙) > 블루 > 늑대 > (3렙) > 칼날부리 > 바위게 > 레드 (4렙)
보면 많은 유저들이 이 루트를 보고 의아할게,
1. 3렙갱이 없음.
2. 하위구간과 상위구간에서 도는 정글루트가 약간 차이가 있음.
A1) 물론 자크도 3렙갱을 갈 수 있는데 자크 정글은 순으로 찍기 때문에
3렙때 점프가 1개 찍히므로 갱킹이 강력하지는 못함, 그렇기때문에 탑에 퇴각 핑 주면서
4렙을 빠르게 찍고 이 타이밍에 탑이 내 핑대로 라인을 사렸다면 라인은 당겨지고
탑 강쪽 부쉬 와딩이 지워짐. 2렙을 찍고 강쪽부쉬로 가서 아군 호응 받거나,
상대챔프의 크기만큼 상대챔프로부터 뒤쪽에 점프뛰어주면 킬만들어 내거나 점멸 빼기좋음.
무리하게 3렙갱 가려고 하면 갱 성공도 힘들고 갱을 실패했을 경우,
돌아오는 정글러간의 렙차가 압박이 되서 게임 운영하기 힘들거임, 이렇게 해보기를 추천함.
A2) 루트를 잘 읽어보면 하위구간하고 상위구간하고 바위게를 먹는 타이밍이 다름,
4렙을 찍기 위해서는 5캠프 1바위게를 먹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정글러들이 3렙에 스킬 3개를 다 찍기 때문에, 3캠프 3렙갱 루트를 탐.
(처럼 양심없이 6캠프 빠르게 클리어하는 애들 빼고.)
그래서 3캠프 클리어하고 나서 바위게를 먹거나 갱킹을 먼저감,
상대가 갱킹을 갔을 경우 빠르게 바위게를 확보해서 탑에서 내려오게될 적정글의 미드로의 갱킹동선을
차단해주면됨
(바위게 시야가 생각보다 정글러들이 그 위를 지나가면서 동선을 보여주는 것을 꺼리게 만드는 효과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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