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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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3 (+3.38) | 120.4 | 공격 속도 | 0.625 (+1.9%) | 0.827 |
5초당 체력회복 | 9 (+0.55) | 18.35 | 5초당 마나회복 | 7.5 (+0.55) | 16.85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재사용 대기시간: 비활성화 후 1초
바람 지속시간: 3.25초 맹독 지속시간: 2.1초 (범위: 20)
재사용 대기시간: 17/16/15/14/13초
신지드가 대상을 이 지역 안으로 던져 넘기면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초강력 접착제가 살포된 지점에 대상을 던져넘기면 1/1.25/1.5/1.5/2초간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25, 범위: 55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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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딴거 없엉 ㅋㅋ 유일한 팁은 e 넘길때 상대 클릭하면 평타 한방 더때리는데 무빙해서 자리잡는게 더이득인 상황도 있어
서(어차피 라인전 이길자신 없으면 넘기고 안맞을 준비를 하자)
e넘기기 : 이거 라인전에서 내가 상대를 호구로 보지 않는이상 절대로 먼저 넘기는거 아님. 6랩 이전에 딱 이거 2번쓰면
마나 거덜남. 이거 라인전 단계에서 상대 스킬콤보를 끊거나 상대 스킬을 판정을 이용해서 피하는 용도임 ( 리븐 q 3타를
이걸로 무효시킬수 있음) 라인전 씹어먹는 단계 아니면 절대로 먼저 쓰지마셈
q 독뎀 : 사실 신지드 라인전은 이걸로 하는거임 q 자취 보면서 상대 움직임 견제하고 cs 먹는거 방해하고 나는 cs 먹
고 다하는 거임 ㅇㅇ 피없는 상대 미니언에 qq(q 2번 연타하면 아주 잠깐 q 남음) 로 먹지 못하게 하는거임
물론 상대 라인전 망해서 여유 없으면 그딴거 없음ㅋ(솔직히 그냥 라인 미는게 마음편함)
q미니언에서 묻히면 착취 스택이 쌓이는데 착취 쌓일때 평타 교환 해주는 것도 좋다.
(물론 다리우스 같은거 만나면 그냥 쭈구리고 있어야함)
w : 라인전에서 쓸여유 없음
추노할때 좀 상대 동선 예측해서 앞에다가 써야함
한타할때는 우리딜러 물렸을때 우리딜러 앞에다가 써주거나 상대 딜러 호응하기 전이라면 상대 딜러 앞에다가 써서
상대 딜러 딜로스를 유발하는 플레이가 있음.
신지드로 한타하면 이게 가장 중요한듯 나는 상대 딜러 나만보게 만드는 타입이라 주로 상대 딜러한테 뿌려서 딜로스
를 만들게 함.
r : 이거키면 절라쎔 싸움할때 쓰셈 쿨도 짫음 ( 딱히 설명보면 해줄말이 없다 그정도로 단순한 스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s 절하면서 먹어야 한다 상대 q빠지면 딜교 하는게 아니라 파밍하는거다
내가 솔로킬 3번해도 맞딜 질수있다.
애상대로 안죽으면 이득이니 그냥 무조건 사리자.
신지드 할때 유일하게 라인 미는플레이 안하는 놈
얼망 나오면 애한테 평타 맞을 거리도 주면 안됨 킬각나옴
킬한번 따이거나 킬먹고 오면 내가 무조건 밀림 애하고 야스오는 라인전이 어려운게
아니라 타워에서 받아먹기 쉬운놈들이라 그냥 짜증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신지드 했을때 애 픽하면 이해 할수가 없음)
애 다이브 쳐도 안죽으니깐 치지말고
1~6랩 : 죽지만 마셈 라인전 강캐 나 짤짤이 케릭 만나면 1랩때 맨앞에서 자리잡아서 q로 라인 밀어버리는게 중요함
3웨이브를 먹으면 보통 정글 갱타이밍 + 350원 정도가 들어 오는데 그전까지 적당히 딜교를 해놓고
( 무리하다 디지지 마셈;;;)150언 물약을 부패물약으로 바꾸고 텔로 귀환을 하자.(텔타고 왔을때 상대 정글 갱 주의하자
이때 많이 죽음)
4~6웨이브 때는 상대 정글이 무조건 온다고 생각하고(실제로 라인밀면 무조건 옴)
와딩을 하든가 와딩이 없으면 우리편 정글한테 와딩을 해달라고 하자 안그럼 신지드 라인전 못한다.
( 라인을 안밀면서 사리는 플레이는 선택지에 없엉 ㅋㅋㅋ)
라인밀고 집가는게 가장 안정적인 선택(사실 이게 핵심이다)
라인전끝
1. 우리팀 밀리는 상황 : 우리편 정글에 와딩하고 라인반 넘어가기 전까지 밀어두고 합류하자
(우리편이 대치구도에서 좀 버티면 그냥 라인 쭉쭉 미는게 더이득이다.)
2.비슷비슷한상황 : 상대 정글에 와딩하고 시야 확보된 구간까지 라인 밀고 로밍 다니자
3.절라 유리한 상황 : 탑에서 살다가 싸움나면 텔로 합류하자
4.뒤통수를 노려보자 : 궁키고 유체화 키고 뒤통수 노리면 한타이김(35분 이후에는 하지마셈 녹음 )
이러는 이유 : 애 대치구도에서 할수 있는게 없음 ㅋ 근데 라인미는건 빠르니 그걸 활용하는거임
35분 이후에는 깝치지 말자;;; 순식간에 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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