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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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지드, 미친 화학자
Singed, The Mad Chemist
12
0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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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지드 10분공략

- 맬슨(2016-08-31, 조회수: 3574)

이렇게 되있는게 핵심이니 시간 없으면 바탕 있는것만 보고가라

신지드 공략 보는데 머이렇게 쓰잘데기 없이 필요없는 정보가 많은지;;;

핵심만 알려줌 ㅇㅇ(초보를 위한 공략임)


장점 
1.컨트롤이 쉽다.
2.쎈타이밍이 있어서 초반에 죽지만 않으면서 파밍하면 1인분 이상하고 모든챔프 상대로 그것이 가능하다.
3.절라빠름
4.20~35분까지쎔


단점
1.근데 운영을 상대 움직임을 파악하면서 눈치보면서 해야함(타워 잘미는게 아니라서 그렇게 해야함)
2.말리면 cs도 못먹고 상대 킬주느라 바쁨 ㅋㅋ
3.뚜벅이 노답
4.35분 이후에 모든 탱커가 그렇듯이 좀 힘빠짐 (이건 근데 다른 탱커도 그럼)

신지드, 미친 화학자
소환사 주문 유체화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99) 2333 마나 330 (+45.0) 1095
공격력 63 (+3.38) 120.4 공격 속도 0.625 (+1.9%) 0.827
5초당 체력회복 9 (+0.55) 18.35 5초당 마나회복 7.5 (+0.55) 16.85
방어력 34 (+4.2) 105.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5,217 IP
다른건 고정인데 파랑거는 주문력 or 마법저항력 or 성장마법저항력 중 택1임

이거는 ㄹㅇ 경험에 따라 무엇이 더 적합한지 알텐데 그냥 마법저항력이 가장 무난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개취다 알아서 찍어라 ( 장인 아니면 이게 가장 무난함 착취가 라인전 딜교에서 좋아서)

근데 착취가 꿀임
사람마다 다른데 신지드 했는데 라인전 이길자신 있으면 점화드는거다.

내가 점화도 들어봤는데 텔포 드는게 몇배는 안정적이고 승률도 좋음 결정적으로 텔포 드는게 말렸을때 도움이 더됨

(어차피 신지드 했을때 가장 중요한건 흥했을때 더 흥하는게 아니라 망한거 더이상 안망하는 거라서 텔포추천)

신지드로 점화로 라인전 이득보기 힘듬
독성 급류 (Noxious Slipstream)
신지드가 다른 챔피언과 225 이내의 거리를 지나갈 때 급류를 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각 챔피언 당 8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맹독의 자취 (Poison Trail)
마나 소모: 초당 13
재사용 대기시간: 비활성화 후 1초
활성/비활성화: 신지드가 초당 20/30/40/50/60 (+0.4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맹독의 자취를 남깁니다.

바람 지속시간: 3.25초 맹독 지속시간: 2.1초 (범위: 20)
초강력 접착제 (Mega Adhesiv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15/14/13초
땅에 강력한 접착제를 뿌립니다. 접착제는 3초동안 유지됩니다. 접착제를 밟은 적들은 50/55/60/65/70%만큼 느려지고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지드가 대상을 이 지역 안으로 던져 넘기면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350)
던져넘기기 (Fling)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신지드가 적을 어께 너머로 던져버리며 50/60/70/80/90 (+0.6AP)(대상 최대 체력의 6/6.5/7/7.5/8%)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초강력 접착제가 살포된 지점에 대상을 던져넘기면 1/1.25/1.5/1.5/2초간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25, 범위: 550)
광기의 물약 (Insanity Potion)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신지드가 화학 약품을 마셔 25초 동안 주문력, 방어력, 마법 저항력, 이동 속도, 체력 재생력, 마나 재생력이 30/65/10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맹독의 자취가 1초 동안 30%의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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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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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그딴거 없엉 ㅋㅋ 유일한 팁은 e 넘길때 상대 클릭하면 평타 한방 더때리는데 무빙해서 자리잡는게 더이득인 상황도 있어


서(어차피 라인전 이길자신  없으면 넘기고 안맞을 준비를 하자) 


스킬 활용 팁


e넘기기 : 이거 라인전에서 내가 상대를 호구로 보지 않는이상 절대로 먼저 넘기는거 아님. 6랩 이전에 딱 이거 2번쓰면 


마나 거덜남. 이거 라인전 단계에서 상대 스킬콤보를 끊거나 상대 스킬을 판정을 이용해서 피하는 용도임 ( 리븐 q 3타를 


이걸로 무효시킬수 있음) 라인전 씹어먹는 단계 아니면 절대로 먼저 쓰지마셈





q 독뎀 : 사실 신지드 라인전은 이걸로 하는거임 q 자취 보면서 상대 움직임 견제하고 cs 먹는거 방해하고 나는 cs 먹


고 하는 거임 ㅇㅇ 피없는 상대 미니언에 qq(q 2번 연타하면 아주 잠깐 q 남음) 로 먹지 못하게 하는거임 


물론 상대 라인전 망해서 여유 없으면 그딴거 없음ㅋ(솔직히 그냥 라인 미는게 마음편함)


q미니언에서 묻히면 착취 스택이 쌓이는데 착취 쌓일때 평타 교환 해주는 것도 좋다.


(물론 다리우스 같은거 만나면 그냥 쭈구리고 있어야함)





w : 라인전에서 쓸여유 없음 


추노할때 좀 상대 동선 예측해서 앞에다가 써야함


한타할때는 우리딜러 물렸을때 우리딜러 앞에다가 써주거나 상대 딜러 호응하기 전이라면 상대 딜러 앞에다가 써서 


대 딜러 딜로스를 유발하는 플레이가 있음. 


신지드로 한타하면 이게 가장 중요한듯 나는 상대 딜러 나만보게 만드는 타입이라 주로 상대 딜러한테 뿌려서 딜로스


를 만들게 함.


r : 이거키면 절라쎔 싸움할때 쓰셈 쿨도 짫음 ( 딱히 설명보면 해줄말이 없다 그정도로 단순한 스킬)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초반에 짤짤이 케릭을 만나면부패물약 시작을 하자)-나르, 티모 

1.절라망했을때 : 딜템가지말고 방템만 가자;;;

2.적당히 망했을때 : 딜템 하나만 가자

3.비등비등 하거나 절라 유리할때 : 위처럼 가자

4.여눈 가지마라;;; 절대가지마라;;; 효율 씹 쓰레기

5.3웨이브 이후에 350원 가까이 있고 텔이 있다면 무조건 텔로 복귀하자. 1~6랩때 텔은 빨리 쓸수록 이득임

(안가면 갱당함)

6,장신구 와딩을 통하여 상대 갱킹 확인은 필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노답 닷지해라

cs 절하면서 먹어야 한다 상대 q빠지면 딜교 하는게 아니라 파밍하는거다

내가 솔로킬 3번해도 맞딜 질수있다.

애상대로 안죽으면 이득이니 그냥 무조건 사리자.

신지드 할때 유일하게 라인 미는플레이 안하는 놈
나르
초반에 씹 고통 받다가 얼망 나오면 더고통 받음.

얼망 나오면 애한테 평타 맞을 거리도 주면 안됨 킬각나옴
이렐리아
애하고 야스오는 상대하기 어려운거는 절대 아닌데 가면 갈수록 내가 밀림;;;;

킬한번 따이거나 킬먹고 오면 내가 무조건 밀림 애하고 야스오는 라인전이 어려운게

아니라 타워에서 받아먹기 쉬운놈들이라 그냥 짜증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타워에서 깝치지 말고 평타 맞아주지 말아라 그거말고 호구임
말파이트
타워랑 cs 경쟁 해야함

(신지드 했을때 애 픽하면 이해 할수가 없음)
레넥톤
죽지만 말아라 그럼 모든면에서 내가 우위다.

애 다이브 쳐도 안죽으니깐 치지말고
케일 : 잡기 힘듬 그냥 집가고 라인밀고 해야함 

리븐 : q 3타e로 씹을수 있음 그거 몇번 해주면 리븐 이랑 프리파밍 대결함(단 피 반이상 빠지면 그냥 집가라 어차피 나중

가면 프리파밍 구도임)

티모 : 라인밀고 집가면서 파밍하자 죽지만 않으면 됨(피 반이상 빠지면 그냥 집가라)





 

 

라인 / 정글 운영법

  1~6랩 : 죽지만 마셈 라인전 강캐 나 짤짤이 케릭 만나면 1랩때 맨앞에서 자리잡아서 q로 라인 밀어버리는게 중요함


3웨이브를 먹으면 보통 정글 갱타이밍 + 350원 정도가 들어 오는데 그전까지 적당히 딜교를 해놓고 


( 무리하다 디지지 마셈;;;)150언 물약을 부패물약으로 바꾸고 텔로 귀환을 하자.(텔타고 왔을때 상대 정글 갱 주의하자


이때 많이 죽음)


4~6웨이브 때는 상대 정글이 무조건 온다고 생각하고(실제로 라인밀면 무조건 옴)


 와딩을 하든가 와딩이 없으면 우리편 정글한테 와딩을 해달라고 하자 안그럼 신지드 라인전 못한다.


( 라인을 안밀면서  사리는 플레이는 선택지에 없엉 ㅋㅋㅋ)


라인밀고 집가는게 가장 안정적인 선택(사실 이게 핵심이다)



초반 운영법
6~ 타워 밀기전 : 와딩하고 라인밀면서 집가면서 눈치 보다가 텔로 합류하자 
중반 운영법

 라인전끝 

1. 우리팀 밀리는 상황 : 우리편 정글에 와딩하고 라인반 넘어가기 전까지 밀어두고 합류하자


(우리편이 대치구도에서 좀 버티면 그냥 라인 쭉쭉 미는게 더이득이다.)


2.비슷비슷한상황 : 상대 정글에 와딩하고 시야 확보된 구간까지 라인 밀고 로밍 다니자


3.절라 유리한 상황 : 탑에서 살다가 싸움나면 텔로 합류하자


4.뒤통수를 노려보자 : 궁키고 유체화 키고 뒤통수 노리면 한타이김(35분 이후에는 하지마셈 녹음 )


이러는 이유 : 애 대치구도에서 할수 있는게 없음 ㅋ 근데 라인미는건 빠르니 그걸 활용하는거임

 

후반 운영법

 35분 이후에는 깝치지 말자;;; 순식간에 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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