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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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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찍는 순서는 평범하다.
3 레벨에 w 를 줄지 q 2 렙을 줄지는 상황을 봐서 알아서 판단하도록 하자.
필자는 어차피 딜교를 할 때는 상대 뒤를 잡은 상태기 때문에 이속보단 추가딜을 위해 q 를 찍는 편이다.
q 쏘고 평치는거지 티모가 뭐 콤보가 어딨어
초반의 서폿티모는 기본기가 50%, 실명 다트가 40% 정도 차지한다고 볼 수 있다.
궁을 배운 후로는 궁에도 지분이 조금 생기긴 한다만...
중요한 점은 티모의 기본기는 "부쉬 속에서 움직여도 은신이 지속" 된다는 것이다.
처음부터 핑와들고 오는 미친놈은 거의 존재하지 않으므로
상대가 부쉬에 와드를 박던 말던 일단 들어가서 은신 켜지면 상대는 내 위치를 알 수 없다.
이 때 직선 사출기가 있는 캐릭터들은 대부분 부쉬 중앙을 가로질러 사출을 쓰는데,
부쉬 상대쪽 끝부분에서 벽에 딱 들러붙어 있으면 거의 안 맞는다.
이제 안심하고 지나간 원딜의 뒤통수에 실명을 박아주면 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단 이 서폿 티모는 블루팀에서보단 레드팀에서 하는 걸 추천한다.
정글의 위치 때문인데, 레드 팀일 경우 와드가 박히지 않도록 상대에게 모습을 보이지 않고 얌전히 기다리다가
1 분 40 초, 상대 정글과 봇이 몹을 잡느라 신경을 안 쓰는 사이 블루팀의 레드 옆 부쉬에 들어가 은신한다.
대부분의 경우 별 의심 없이 작골을 먹고 레드를 잡으러 오는데, q-평타의 순간 140 데미지로 레드를 스틸하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단 레드를 뺏은 후 상대 정글러의 체력이 낮다고 잡으려는 욕심을 부릴 경우
대략 80% 쯤의 확률로 상대 미드와 봇듀에게 몰매를 맞아 레드를 다시 헌납하게 되니 레드 뺏엇으면 빨리 튀자.
기본적으로는 부쉬에 숨어들어가 은신한 채 상대를 압박하며, 상대가 깊숙히 들어오면 뒤를 잡고 공격한다.
천둥군주 - 점화 - 맹독 다트의 지속 데미지와 실명 다트로 인한 적 원딜의 딜로스를 커버해 줄 수 있는 서포터는
거의 없으므로 왠만해서는 이길 수 있다.
일단 그냥 q 평 평 천둥군주만 터져도 적 원딜의 반피가 사라진다.
추가 팁으로 부쉬 은신 플레이를 어느정도 하다 보면 상대가 부쉬에 심각한 경계심을 가지게 되는데,
이런 타이밍을 노려서 부쉬가 아닌 봇 위쪽 벽 근처에서 은신해 대기하면 높은 확률로 뒤를 잡아낼 수 있다.
그냥 적절한 곳에 버섯을 깔고 다니며, 한타에서는 적 딜러에게 실명과 평을 날려준다.
극 마관 트리 + 라일라이&리안드리 세트라서 딜러에게는 무시무시한 딜을 뽑아낼 수 있다.
마저템이 없는 적 원딜의 경우 q 평 평 점화를 걸고 뒤돌아 떠나주면 잠시 후 죽는 정도의 딜이 나온다.
적 레드버프 타이밍에 맞춰 버섯을 깔고 은신대기하다가 원딜을 암살하는 것도 꽤 성공률이 높은 편이다.
라일라이&리안드리가 나온 기준으로 한타가 날 법한 장소에 버섯만 잘 깔아놓고
한타 중 상대가 그걸 밟는다면 이미 1 인분은 충분하다.
딜러의 경우 밟으면 그냥 반피가 날아간다.
한타상황에서는 들어오는 적 탱커에게 실명과 라일라이 슬로우를 박고 버섯을 던져주자.
적 딜러 따겠다고 무리해서 들어가려하면 죽으니 삼가는 걸 추천.
상대원딜이 시비르라면 때려치는 걸 추천한다. 실명이 안 박힌다.
그 외의 원딜들은 대부분 별 차이 없이 상대할 수 있다.
오메가분대 티모 스킨 사라. 개간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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