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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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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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때E 그 이후 R-Q-E-W
마이가 스킬 콤보가 어딨니 궁키고 E키고 존나 패다가 Q로 스킬씹고 피빠지면 W키면되는거지
다른 팁없고
어디서 이상한거 배워와서 명캔이랍시고
명상 쓰래기통에 집어쳐넣지말고
큐로 적스킬 최대한 씹는데만 집중해라
딜탱마이는 선진입해서도 적 원딜, 미드 찢어버리고
상대 씨씨 빠지면 적진형 한가운데서 명상키고
어그로 다받으면서 버티고 다시 딜해서
선진입하고도 한타끝나면 유유히 걸어나와 포탑까지 밀어버리는 괴물이다.
명상이용해서 정글 최대한 효율적으로 도셈
갱각 보이면 미리 핑찍어서 호응 유도하고
갱대기탔다가 도주기없는 적챔이나 도주기 빠졌을때를 노려서
탈진걸고 존나 후들겨패샘
와드잘박고 적챔 위치 잘파악하고
역갱치셈
탈진으로 마이가 갱이 약한걸 커버했다고는 하지만
마이한테는 갱보다 역갱상황이 유리한게 사실임
후진입? 킬딸?
그딴거 필요없어
적 딜러 물수있으면 들어가
이제 부터 너의 마이는 킬딸마이가 아니라 브루져니까
딜러물고 몰왕쓰고 압도적인 이속으로 지옥끝까지 따라붙어 녹여버려 적씨씨는 가능한 큐와 벤시를 이용해 씹되
설령 속박같은거 쳐맞더라도 걱정하지마
넌 그동안의 물몸마이가 아니니까
태연하게 버텨낸다음에 큐로 다시 딜러 물고 늘어지면돼
아무리 그래도 선진입은 오바 아니냐고?
뭐 물론 적 스킬 좀 빠지고 들어가면 좋겠지
내 말은 마냥 마이충마냥 궁키고 돌진하라는 말이 아냐
딜간 물몸 마이처럼 한타에서 소심하게 수동적으로 플레이할 필요가 없다는거지
내 마이는 선진입해서 딜러 녹이고도
피빠지면 그자리에서 명상키고 상대딜 다 버티며
적 어그로는 다끌어서 우리팀 프리딜유도하고도
한타끝까지 살아나오는 마이니까.
딜도 딜마이보다 크게 안 후달리고
탱탱한데다가 초중반 갱도 쌔고
후진입후진입하다가 우리팀 다 뒤질때까지 기다릴필요도 없고
브루져역할 수행가능에 적 어그로까지 한몸에 다 끌고도 버틸수있는 딜탱탈진마이 왜 안함?
심지어 손가락 없어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움.
꼭하셈 두번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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