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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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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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선마 -> W 선마
E 를 맞추고 Q에어본을 맞추거나 , 요무무 , 몰왕검을 쓴 후에 Q를 맞춘다. Q 적중률에 따라 들어가는 대미지가 3배이상 차이 난다. Q를 맞추는 순간 평타 대미지 1대와 E 스킬이 확정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이다.
Q가 적중한 다음에 바로 E와 R을 연타하면 안되고 반드시 평타 1대와 E를 맞춘다음에 느려진 상대에게 R을 써서 맞춘다음 강화3타를 넣어준다. (6렙 궁의 깡댐이 무려 200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탑에 판테온이 올 것 같다면 닷지 하자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 글의 핵심 부분이다. 초반 2랩 때 퍼블을 내면 손쉽게 게임을 가져갈 수 있으나 따지 못할 경우 상황이 급격히 악화딘다. 1분55초에 미니언이 도착하자마자 근접미니언을 계속 친다.(상대가 초 근접해서 나를 때리려고 하면 뒤로 빼면서 근접평타 교환을 꼭 해줘야 한다. 챔피언을 평타 치면 상대 원거리 미니언이 나를 때릴 텐데, 그때는 뒤로 뺴서 어그로를 빼야한다.) 상대가 첫번째 OR 두번째 근접 미니언 막타를 치려고 할 때 Q를 맞추고 평타를 한대 치고 원거리 미니언 어그로를 빼준다. 내가 근접미니언을 먼저 계속해서 쳤기 때문에 보통은 2랩을 먼저 찍게될 것이다. (첫번째 웨이브의 미니언 숫자는 근접3 원거리3이다. 이 라인의 경험치를 전부 먹고나면 2번째 웨이브의 근접미니언 1마리를 잡게되면 2랩이 된다.) 두 번째 웨이브의 근접 미니언의 막타를 치는 순간 2레벨이 되고 이 순간 W스킬을 업글하고 Q로 정확하게 에어본 시킨다. Q에어본 이후 평타 평타 점화 플 평타를 치면 퍼블이 나올 것이다.
** 레이스 쫄 하나를 잡으면 첫웨이브에 레벨이 2가 된다.
초반 인베이드 때 아트록스는 그야말로 신이다. 1렙 때 말파궁 찍고 시작한다고 생각하면 쉽다. 같은 편에 블리츠 , 문도 기타 CC기가 훌륭한 챔과 함께라면 초반에 게임을 터뜨려 버릴 수도 있다. 다시 말하지만 티어 상승을 위해서는 시간을 아껴야 한다.
처음 E스킬을 한 대 맞췄을 때는 대미지가 미미하지만 이 E스킬 적중이 4번 5번 쌓이면 킬각이 슬슬보인다.(내가 라인을 푸쉬하고 있고 상대가 타워 앞에서 막타를 칠때 E스킬을 쓰면 의외로 쉽게 맞출수 있다.) 상대의 피가 빈사 상태가 되면 돌아온 점화와 함께 다이브를 쳐서 킬을 반드시 따야한다.
자신이 갱킹에 취약하다면 라인을 땅겨서 디나이를 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중간중간에 킬은 반드시 따야한다. 킬을 따지 못하면 게임이 길어지고 아트록스의 장점이 사라진다.
게임 시간이 30분이 넘었다면 많이 힘들어 졌다는 뜻이다. 템트리가 중반에 게임을 폭파시켜야 하는 것을 강요하기 때문이다. 한타 때 아트록스는 탑솔 라이너의 역할인 탱커와 어그로 역할을 할 수 가 없다. 기본적으로 체력이 낮고 CC기를 맞으면 칼 한번 못휘두르고 죽기 때문이다. 불길에 뛰어드는 나방같이 , 야스오충을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어쩔 수 없이 게임이 길게 가게 됬다면 빽도를 추천한다. 한타를 해야될 상황이라면 상대 CC기가 빠지는 것을 보고
원딜을 물고 늘어지자. 만약 상대 서폿이 원딜을 지켜주지 않는다면 (이런 경우는 거의 없지만) 원딜을 죽이거나 전장에서 이탈 시킬 수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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