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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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48%
- 주문력+14.85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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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콤보에 의식하기보단 상황에 맞게 쓰는게 중요함
E쓰면서 R,W 쓸 수 있고 W쓰면서 벨트 쓸 수 있음(E차징하면서 W썼을때는 벨트 불가능)
Q
라인전에서 강화Q는 쿨돌아오기전부터 앞무빙해줘야 그나마 맞추기 쉬움
강화Q도 스택이 쌓여서 계속 강화Q를 꼽는다면 2번마다 강화Q 가능
웅덩이 상태에서는 강화Q 지속시간 안줄어듬
W
완전한 무적이 아니라 반무적상태임
스킬을 맞기전에 피할수는 있어도 이미 맞은건 웅덩이써도 못씹음
이런 도트뎀 웅덩이에서도 들어가고
이런거 웅덩이에서도 터짐
E
라인전땐 미니언한테 막히고
한타땐 탱커한테 막히는 비관통 스킬이니 조심
체력소모량만큼 피해량이 늘어남
E차징하면서 R,W,점멸 쓸 수 있고 Q 쓰면 바로 터짐 벨트는 못씀
R
한타때 많이 맞출수록 좋음
스킬 자체에 CC가 있는게 아니니까
혼자 다잡을거 아니면 우리팀 호응 안될거같으면
괜히 상대 뭉쳐있다고 무리해서 들가지말자
궁쓰고나서 4초동안 안죽기만하면 순간피흡량은 롤 그누구도 못따라옴
의외로 4초안에 죽을일이 많을테니 조심
표식 터지기전에 적이 죽으면 바로 피 들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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