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4.4 (+94) | 2242.4 | 마나 | 272.2 (+40.0) | 952.2 |
공격력 | 69 (+4.2) | 140.4 | 공격 속도 | 0.625 (+1.44%) | 0.778 |
5초당 체력회복 | 8.93 (+0.85) | 23.3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8 (+5) | 12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3
- 레벨당 방어 +0.167x6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이동 속도 +1.5%x2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1.036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3%
- 주문력+4.9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초
-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가 아닌 일반 몬스터 처치로는 최대 6중첩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초가스가 10중첩 시 최대 크기에 도달하고 공격 범위 보너스도 최대가 됩니다. (사정거리: 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첫 라인전은 Q 파열입니다.
원거리 평타 및 견제기가 뛰어난 챔프 상대로 초반 cs먹기가 어려울경우 몇대는 맞고 패시브로 때우고
Q로 파밍하는 식으로 버팁니다.
두번째 스킬은 E, CS먹기도 용이해지고 가시를 잘 활용하면 뒤쪽에 멀리 떨어진 cs 수급도 가능합니다.
패시브가 cs와 관련있는 초가스는 cs가 곧 힘이되죠.
벨트가 나왔을때는 Q - 벨트 - W - 궁 - 점화 - 평타 또는 벨트 - W- 궁 - 점화 - 평타 - Q
벨트가 없을때는 Q - W - 점멸 - 궁 - 점화 - 평타
침묵은 정말 좋은 CC기 입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케일, 룰루 같은 생존형 궁극기를 씹어버리는 것이 가능하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렙기다리면 킬 타이밍이 나오니 기다립시다.
이놈의 패시브는 정말 까다롭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구울은 체력도 낮아 평타(+E) 한대로 체력주며 사라지고
여럿 생긴다 할지라도 QW만으로 거의 체력 100을 주며 사라지더군요;;
궁극기인 안개여왕도 너무 어이없는게
6렙 체력이 970이라 6렙 궁 데미지 1000이 넘는 초가스로는
먹어버리면 끝납니다.
심지어 안개여왕이 구울을 계속적으로 만들어내는데
낮은 체력상태로 요릭 장벽스킬로 갖혀서 구울들에게 얻어맞는거 계속 잡다보니
오히려 체력이 순식간에 증가하는 일이 발생하더군요.
일부러 구울 잡으면서 체력채우다가 안개여왕 궁으로 먹으면 거의 300가량 회복됩니다.
1~3렙때 맞딜하다 스킬하나만 빗나가도 딜교 집니다.
마나만 충분하면 들어올때 W(침묵) + 평 (천둥) + Q(에어본) 평타 이런 식으로 상대하면되고
뭣보다 6렙때 방어막만 없다면 Q - W + 마법공학리볼버 + 궁 + 점화로 원콤 나옵니다.
방어막도 E로 제거 가능하구요.
들어오면 침묵_ 만 반복해도 이깁니다.
보다 확실히 라인 우위를 원한다면 폭풍보단 천둥을 들면
W 평(천둥) 반복으로 라인전은 거의 무조건 이길 수 있구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