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6.2%
- 방어+1
- 마법 저항력+1.34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ㄹㅇ E 3개만찍자 쿨타임 0.1초 활용도 못하고 6초마다 챔피언에 E쓸것도 아니잖냐
스킬 콤보
EQ평QQ평R
그냥 E타고 Q쓰고 평타때리고 회오리넣고 궁쓰자 스킬콤보라 할것도없다
스킬 활용팁
Q 상대 이동예상경로에쓰자 상대가 근거리면 막타치러오는거 쿡쿡찔러줘라
W 스킬을 막자
E 각도를 재자 가까이있는 적을 타면 멀리가고 멀리있는적을 타면 적위치까지밖에안온다
R 반짝이면 누르고싶게생겼다 타워안에 있는적에 궁쓸때 좀있다가 쓰면 타워밖에서 궁이 시전된다
진지충 환영한다 필자는 노말에서만 야스오했다. 유령무희 무대로 두판하고 ㅈ같아서 이런템을갔다.
근데 어떻게하든 야필패더라.
한타라도 참여해주자 욕덜듣는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