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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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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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Xerath, The Magus Ascend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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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칼바람 제라스 눈누~

- 짜장바른흑형(2016-09-14, 조회수: 3721)

크알바람 제라스

아이탬 변화or 리메이크전 까진 그냥 고정
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6 (+106) 2398 마나 400 (+22.0) 774
공격력 54.7 (+3) 105.7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5.5 (+0.55) 14.85 5초당 마나회복 6.85 (+0.8) 20.45
방어력 21.88 (+4.7) 101.78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주문력 +0.17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주문력
    +42.39
총 가격 : 7,989 IP
칼바람인만큼 룬을 갖춘사람은 없을것임

따라서 그냥 기본 ap룬 이면 좋음
근데 파랑에 주문력 박으면 더 좋음
하지만 왕룬이랑 파랑룬에 성장쿨감 박으면 더더더 좋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일단 칼바람에서는 천둥보단 거의 무조건 죽음불꽃이 이득인 부분이 큼

칼바람에서 제라스는 쉴틈없이 무한 포킹이기 때에문에~

그리고 흡혈귀 들어놓으면 가끔씩 몇대 맞아서 반피 깍인거 스킬 몇번만 쓰면 체력이 어느정도 회복이 된다는 사실

그리고 책략에 명상드셈 
중요한부분
스펠은 심신에 안정을 주는게 좋지만 
기본적으로 눈덩이는 들 필요가 없음

적진 한복판에 들어가는 순간 제라스는 제라스 이기를 포기하는 셈 

상대가 누가 될 지 모르는 상태에서 가장 좋고 가장 무난함.
마나 쇄도 (Mana Surge)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6초마다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으로 60~390(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 구조물을 대상으로는 30~195(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1.5초 동안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충전한 이후 추가로 1.5초 동안 충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5/130/165/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충격 구체 (Shocking Or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제라스가 순수한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80/110/140/170/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2.25초 기절합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이동 거리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1050)
비전 의식 (Rite of the Arca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제라스가 순수한 모습으로 승화하면서 10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 동안 스킬을 4/5/6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원래 소환사의 협곡 같은 경우에는 적이 안맞을 경우 가끔씩 w를 몇개 먼저 찍는 경우가 있는데


칼바람에서는 어짜피 무한 포킹이고 애들이 모여있기 일쑤임

따라서 그냥 q선마 하고 빠빠박 때리면 됨

스킬 콤보

 그런거 없음 q,w 로 무한 포킹 하다가 e는 적이 다가오거나 우리팀이 물어 버린 놈을 계속 속박시켜놓기 위해서 사용함

스킬 활용 팁

 딱히 제라스의 궁이 중요하지 않은 칼바람

많이많이 퓽퓽퓽하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시작 탬에 포션따위!!! 이러면서 안사는 개지랄을 할 수 있는데 나는 정말 그럼
제라스가 얻어 맞는다는것은 죽음을 암시함
따라서 그냥 안맞는 포지션에서 뚜루뚜루 빠라빠라 펑펑펑 때려주면 됨
마나관리 그딴거 필요 없지만 첫 귀환 전까지는 마나가 딸릴 수도 있음
하지만 미니언 때리면서 패시브로 보충하면 그럭저럭 스킬 펑펑 쏠수 있음 

그리고 여기서 당신의 스타일 방식에 따라 탬이 갈라짐
일단 당신이 정말 제라스에 소질이 있는 사람이라 하면
한번 뒤진후 첫 상점에서 

모렐로or 서리여왕 or 존야or 대천사의 지팡이를 살 수 있음

그냥 상대방이 어머니 안부를 묻게 하고싶다 하면
(모렐로노미콘)모렐로를 가셈. 이 순간부터 제라스의 무한 포킹이 시작됨
그리고 모렐로를 여눈다음 선탬으로 가지 않더라도 모렐로를 3코어 안으로 올려줘야 이득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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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다음 집에 갈때 뭔가 주머니에 두둑하게 담아 오고 싶다 하면
(서리 여왕의 지배)서리여왕가셈. 돈도 미친듯이 벌리고(게임 끝날때 한 코어 뽑을 돈이 모여있음)
특히 궁 쓰기전에 서리여왕으로 슬로우 걸어주고 하면 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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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적팀에 말파따위가 있어거 펑펑펑 하면 내가 뒤져있는 경우가 생길 상황에서는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를 가셈
사실 존야를 가더라도 우리팀이 제정신이 아니라면 무쓸모지만.....
크게 힘든 상황이 아니면 존야를 쓰기 보단 멀리서 q짤을 무한번 쏘는걸 추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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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단 아이탬은 정말 개인의 취향이지만 
제라스로서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Void Staff(공허의 지팡이)는 올려주면 좋음

그리고 쿨감 40%에 가까워 질 수록 상대는 제라스의 스킬샷에 숨쉬기도 힘들기 때문에
높은 쿨감 유지가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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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탬일때 신발팔고 다른거 올리셈
개이득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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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라스랍시고 첫탬에 여눈 안올리고 Amplifying Tome(증폭의 고서)(사라진 양피지)로 시작하는 멍뭉이들을 보며 한숨이 나올때가 있다
즐거운 게임을 하기 위한 칼바람에서 그 어려운 마나관리를 하면서 고도의 집중을 요하는 포킹을 해낼바에 
그냥 스킬 펑펑 써대는 제라스가 훨씬 좋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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