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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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7.058
- 공격 속도+13.5%
저는 상대가 맞다이칠만한 상대다 또는 나는 라인전을 처음부터 찍어누르겠다 할때 이룬을 사용합니다.
보통 이룬은 초반에 킬각이많이나오기 때문에 고정방어와 고정마저6개 때문에 초반싸움이 유리합니다.
고정방어룬은 미니언 공격대미지도 줄여주기때문에 좋습니다. (필자도 주로 이룬을사용합니다.)
이룬셋팅은 내가 초반에 상대와 맞다이를 해 이길자신이없다 또는 지속싸움이 주로많이 일어날거같다 할때 사용합니다
초반에 위에 룬처럼 초반에 강력하게 라인주도권을 가져가지못하지만 가 뜨고 난순간부터는 1:1에 좀더강해집니다. 이유는 인장에 성장체력룬을 사용하였기때문에 체력이올라가 맞다이시 도움이 많이되고 정수에는 생명력 흡수룬을 사용하였기때문에 지속싸움에도 유리하기떄문입니다. 게다가 유령무희는 1:1 유리하게 해주는 패시브효과가 있습니다
[ 룬셋팅은 자기가 사용해보고 가장자신에게 알맞고 편한룬을 사용하시는게 가장좋습니다.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저는항상 이렇게들고갑니다. 18/12/0
저는 라인전을 중요시하기떄문에 라인전에 유리한 책략에 12 를주었습니다.
그리고 흉포에 과 를 고민하시는분께서는 자기팀의 조합이 CC기가 많으면 를 찍어주시고,
CC기가별로없다 하시는분께서는 을 찍어주시기바랍니다.
[ 상대가 제드일경우 을들게되는데 그떄 를 찍어 슬로우시 대미지를 많이넣을수있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저는 이외의 다른핵심특성은 들어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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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질풍검] 스킬을이용해 이득을볼수있다면 선 마스터 스킬을 많이피해야 하는상황
q [강철 폭풍] 스킬을이용해 이득을볼수있다면선 마스터 근거리 딜교를통해 이득을 보는상황
스킬은 적팀의 스킬을 피하면서 딜을 넣어주시고
스킬은 스킬과 같이 연계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콤보는 딱히 정해진게아니라서 잘연계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Tip
야스오는 q점멸이 가능한챔프이기 떄문에 q + 점멸 + e + 평타 로 딸피인적을 순식간에 잡을수있습니다.
그리고 e + q(회오리) 일떄 q와 점멸을 동시에 사옹하면 점멸을 쓴자리에서 eq 스킬 에어본이 적용되기떄문에 깜작킬각을 노릴수있습니다.
아이템은 언제나 유동적이게 가야합니다.
적팀에 ap가 너무많다면 > >
무난한 상황이면 > >
내가 너무잘컸다 하는 상황이면 > >
[시작아이템]
시작아이템은 저는 미드이즈를 제외한 모든챔피언은 으로 시작합니다.
상대가 미드이즈일 경우 를 갑니다.
[초반아이템]
적팀에 ap가 2~3명이거나 적미드의 폭딜을 감당하지못한다 하시면 를 삽니다.
로 적AP누커 ex) 등 의딜을 버틸수있는 시간이 생깁니다.
내가 잘크지도않고 못크지도않았다 하시면 의 재료템들을 사가면서 1코어로삽니다.
[중반아이템]
적팀 ap가 너무잘커서 딜을 감당하기힘들다 하실때 이후 를 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상황이 무난하다 하실때 이후 를 올려줍니다.
내가너무 잘커서 템이 잘나온다 하실경우는 이후 를 구입합니다.
[후반아이템 , 생존아이템]
이제 후반부인 30~40분에 접어들면 상대도 딜이강해져서 이제 짤리지않고 생존에 집중해야할시기가 옵니다.
그때는 상대cc기가 확정cc다 일경우는 를 사서 주요확정cc를 바로바로 풀어줍니다.
또 상대가 ap포킹이 강하다 하실떄를 사서 투사체 cc기나 딜이쌘 포킹스킬을 막아줍니다.
그리고 야스오챔프의 특성상 딜러를 물때 상대진영에서 딜을하게 되는데 상대방의 딜이 너무쌔서 바로 죽겠다, 또는 어그로를통해 상대딜러를 우왕좌왕 하게만들겠다 할때는 를사주시는게 좋습니다.
[신발]
상대의 cc기가많아서 짜증난다 하실떄는 를 삽니다.
상대의 원딜,또는 ad가 잘컸다하실때는 를 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잡을려고 하다가 리산드라 궁극기 어그로를 통해 역갱을맞을수있습니다.
그리고 w스턴과 피흡으로 인해 잡기도 까다롭고 q스킬도 대미지가 좀쌔서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거 친추주시면 귓으로 대답해드리겠습니다. ( 제드버프좀요 )
닥베드 슬퍼합니다 개선할점 말씀부탁드려요
엑셀으 행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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