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7
13
0
0/0
정글 진

- 로조리아(2016-09-17, 조회수: 2330)

개인기록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군주 특성도 나쁘지않다.
다만 후반갈수록 죽음불꽃 손길 특성의 파괴력이 커지기때문에
후반으로 끌고갈것 같다면 무조건 불꽃.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처음 작골이던 두꺼비던 스폰지역 바로앞,한걸음 밖에 미리e를 깔고시작.
2개를 깔고 버프한걸음 앞에 한개 더깔고 시작 가능.

 

정글 도는 방법은 먼저 e를 깔고 평(1타)-q(작은몹에게 쳐야 큰몹에게 데미지를 더 줄 수 있다)-w(작은것까지 1열로 모아두고)

-평(2타)-평(3타)-평(4타)-후에 이속 버프받고 도망다니다 장전되면 평타 반복


말뚝딜넣으면 정말 정글돌기 어렵다.

무조건 카이팅정글 돌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위쪽 팀이라면 마체테+물약을,
아래쪽 팀이라면 부적+물약을 시작해주자.

무조건 초록강타에 용사로 업글시키며
2코어의경우 무한의대검이나 요우무를 선택.
일반적으로 요우무를 가는판이 많다.

아래는 가볼만한 템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파이트
말파같이 멀리서부터 cc로다가와서 무는 챔프 상대로 약하다
제드
암살자에게 약하다
블리츠크랭크
뚜벅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거리유지만 잘한다면 속박이 있고,퍼센트데미지가 있는 진은 다리우스같은 근접 탱커를 상대하기 쉽다.
플래쉬는 늘 생각하자
생존기가 마땅히 없는 물몸들에게도 강하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처음 두꺼비-버프 먹어주고 바로 집가서 물약을 사냥꾼의 물약으로 업글시키자.

 

초반 운영법

 먼거리에서 상대를 깜짝w속박으로 묶는갱을해주면 좋다.

6랩 이후엔 옆각으로 궁갱을 해주는편도 좋다.

(이때 시야가없으면 내가 무방비해지기때문에 확실하지 않다면 직선 궁갱도 좋음)

 

중반 운영법

 코어가 어느정도 나오면 팀파이트에서 상당히 강한 편 이다.

절대 먼저 물리지말고 끝까지 딜해주자.

 

후반 운영법

 탬이 어느정도 나오면 원딜 진 급 딜이 나오기 때문에 뒤에서 딜을하자 진은 그런 챔피언이다.

 

팀파이트시 역할

 궁 잘 써주고 w로 잘묶어서 잘라먹기도 하면 좋음.

사실 해보면 어느정도 감이옴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