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12
18
0
0/0
◆상대 원딜 2방.치명타베인◆ (시즌5부터 치명타베인 했습니다.) BJ교자

- 교자(2016-09-21, 조회수: 4051)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BJ 교자 입니다.


치명타 베인 방송하고있으며 시즌 5부터


치명타 100% 베인으로 하였으며 현재도


치명타 베인 방송 중입니다. ^^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치명타율 +0.93%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2
  • 치명타율 +1.86%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10.23%
  • 방어
    +27.054
  • 마법 저항력
    +27.054
  • 공격 속도
    +9%
총 가격 : 12,300 IP

현재 룬 세팅은 이렇게 가고있는데 치명타만 10% 맞춰주시고 나머지는 취향대로 하시면됩니다.

저는 후반을 보면서 플레이하기때문에 고정룬 보다는 성장룬을 선호 하고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 같은 경우는 예전에는 전쟁광의 환호가 치명타 시에 흡수여서

자주 썼는데 요즘에는 폭풍전사의 포효를 가고있습니다.

*폭풍전사 발동 조건

2.5초 안에 적 챔피언 최대 체력의 30% 피해를 입히면

3초간 이동 속도가 40%증가, 활성화시 75%둔화 저항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인데 치명타 베인으로 하시면

1~2방에 폭풍전사의 포효가 터지기 때문에

암살 (빠르게잡고 뺴기, 도주) 등에 유리하여 사용하고있지만


이것도 개인취향에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추천 1. 폭풍전사 (바로바로 터짐 암살, 도주 등 유리)

       2. 전쟁광의 환희 (치명타로 2배 데미지가 거의 무조건 들어가기떄문에 낮은피흡수율 보충)



원래 원딜의 기본은 힐 , 점멸이죠....


근데 저는 텔포, 점멸을 들고 게임을 합니다. 하도 오랫동안 이 스펠을 사용하였고,

활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활용도 예

복귀,

도주,

로밍,

합류,

뒷치기,


등등 제가 나중에 추가영상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텔 점멸은 제 취향이고


원딜유저분들은 평소대로 하시는 힐 점멸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저 같은 경우는 E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는 무조건 아이템으로 치명타를 80% 맞추고

룬 세팅으로 10% 맞추시고 취향대로 가시면되는데 (치명타율 총90%)


시즌 5때는 치명타 100%로 갔는데 시즌 6때 아이템 옵션들이 조금씩 바뀌면서

90% 유지로 가고있습니다.


헤르메스가 필요한이유는 베인으로만 거의 게임을 하는데

cc기 챔프가 무조건 하나씩은 있고 + 피흡도 10% 붙어있기때문에

사용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제가 픽창에서 3 4 5 픽이 되면 무조건 밴하는 1순위 가 이즈리얼입니다.

나중에 얼건 가면 도망가면서 포킹하면 따라가면서 잡기 어렵고
비전, 점멸, 힐 이렇게 3가지 스킬, 스펠로 도주하면 원딜을 따기가 힘듭니다.
(딸수는 있지만 가장 귀찮은 챔프)

그 외에 챔프들은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안녕하세요 롤인벤에 글을 처음 쓰게 되었네요.

아직 적지 않은 칸도 있고, 추후 조금씩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글, 동영상 등등 업뎃 예정이구요


다른거 다 필요 없습니다. 일단 한번 해보세요....

저도 이 재미에 빠져서 시즌5부터 계속 베인 위주로만 하고있습니다. 이 룬 특성 템트리는 다른 원딜 챔피언 등에도 적용 가능한 챔피언이 있고 제가 다른 캐릭은 자주 안하지만 그나마 베인 다음으로 괜찮은게 퀸이 아닌가 싶습니다 ^^


BJ교자 방송도 9~12시에 하고 있으니 즐겨찾기 해주시고 한번씩 구경 하러 오세요 ~ 감사합니다 ^^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