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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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8 (+99) | 2335.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44 (+2%)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10 (+1) | 27 | 5초당 마나회복 | 8.09 (+0.65) | 19.14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3
- 공격력 +0.95x6
- 방어 +1x7
- 레벨당 체력 +1.34x2
- 쿨감소 -0.83%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2.25x2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8
- 공격력+10.2
- 방어+7
- 체력+48.24
- 쿨감소-2.49%
- 마법 저항력+8.04
첫번째 룬은 방관+공 룬으로 가줍니다.
두번째 룬 방어+체력재생 가줍니다.
세번째 룬 쿨감3+마저 가줍니다.
왕룬 방관1+공룬2 가줍니다.
일단 이렇게 해보시고 묻지말고 걍 한번 해봐요
(솔직히 룬차이 없다고생각합니다. .. . . )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5/70/95/120/145 (+0.8 추가AD)에서 90/140/190/240/290 (+1.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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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스킬콤보 별거없음 #단 반드시 Q맞춰야 폭딜 나옵니다
Q -> 평 -> E -> 평 -> E ->점화
Q를 무조건 맞춰야 폭딜이 나오므로 무조건 Q를 맞추도록 합니다.
시작 아이템 빌드는 상대가 AP이든 AD이든 무조건 부패물약 갑니다.
이후 많은 분들이 AP템 AD템 따로 나누시는데 요우무,트포 까지는 무조건 가시고 AD이면 스테락,AP이면 정령의형상 또는 맬모셔스 가줍니다.
이후 템은 유동적으로 탱으로 가야겠다싶음 란두인 또는 가시갑옷 올려줍니다.
# 가갑은 선 이니쉬 했을때 딜러들 피 다깍아 3분의1은 깍아줍니다 그러니 필요시 !! 가주도록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저는 라인을 주로 탑 & 미드 갑니다
가끔 정글을 가긴하는데 탑 & 미드 공략이므로 정글은 생략!!
초반 운영법
1렙~2렙까지 CS만 먹으면서 파밍위주로 플레이하고 상대가 먼저 들어올시 Q로 가볍게 한대 쳐줍니다.
중반 운영법
3렙에 W를 배운후엔 제대로 폭딜 나옵니다.
위에 설명해준 콤보대로 하면 상대 죽거나 집갑니다.
바이 장인은 아니지만 바이 30판정도했는데 24승 6패입니다.
킬은 한게임에 무조건 10킬이상 갑니다.
저만 믿고 한번 플레이 해보십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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