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8
- 체력 +8x1
- 공격 속도 +0.6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8
- 체력+8
- 공격 속도+14.7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선고
(Condemn)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45/80/115/150/185(+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45/80/115/150/185(+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 사정거리: 7
- 선고
(Condemn)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45/80/115/150/185(+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45/80/115/150/185(+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 사정거리: 710
- 선고
(Condemn)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45/80/115/150/185(+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45/80/115/150/185(+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 사정거리: 710
제일 중요한건 벽꿍이다.
초반 삼타로 심리적인 견제를 할 수있다. 꼭 삼타를 때리지 않아도 상대에게
부담감을 심어줄 수 있으므로 삼타 박으려고 앞구르기하다가 봉변당하지말자.
평평 구르기 평
평 구르기 평 은화살(가장 빠른 딜콤보)
진입기(돌진기)가 있는 챔프가 적팀에 있는 경우
뭐하나라도 빼고 궁 구르기를 시전하자.
벽꿍각은 하다보면 재어진다.
벽꿍 점멸은 역관광의 꽃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울팀 서폿녀석을 이녀석과 똑같은 딜 서폿으로 뽑아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구성으로 바꾸니 이녀석은 잣밥이 되었다.
그러나 서폿에 따라 천지차이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