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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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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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고 굵은 몰망모 미드마이공략

- 디맨여(2016-09-23, 조회수: 1787)

님들 열심히 공략 써봤자 다 안 읽죠? 제가 짧고 굵게 중요한 것들만 콕콕 찝어 드리겠습니다. 미드마이 개꿀 템트리!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5,829 IP
룬은 일반적인 원딜룬이면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중요한 것만 설명하겠습니다

 

     양날의 검이랑 포식있으면 보통 양날의 검 들지만 저같은경우는 초반 라인유지력을 위해 포식을 듭니다


   결의 특성은 소환사의 통찰력보다는 인내심이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사실 궁 빼고 생존기 없는 마이에게 Flash(점멸)은 필수고

가끔 Cleanse(정화),Exhaust(탈진) 들어주시면 됩니다


근데 아주아주 가끔 카르마같은 ㅈ같은 챔프일때는 텔들어줄때도 있습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좀 다른게 있다면 8렙때 명상 찍어줍니다 힐량이 눈에 띄게 늘어납니다.

 

 

스킬 활용 팁

명캔말고는 그다지 콤보라 할건 없습니다만 조금 팁을 주자면


1.e는 수시로 켜주고 때려줍시다 딜의 차이가 상당합니다.


2.q는 나중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무슨 말씀이신지 아시죠?)

 

3. 궁은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실 저번에 궁 시간이 10초에서 7초가 되고 적을 처치하면 늘어나는 궁극기 시간이 4초에서 7초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이건 밸런스 조정이아니라 미드마이한테는 완전 너프입니다; 긴 궁극기 시간으로 적을 죽이는게 저의 마스터이 킬각법이었는데 이게 바뀌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궁은 킬각 아니면 켜주지 맙시다 쿨타임 너무 길어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 공략의 핵심부분 입니다.

  

    몰락 얼망 맬모 템트리 줄여서 몰!망!모! 입니다. 원래는 몰락요우무 템트리를 사용 했었지만 요즘 써먹기는 힘들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어 새로운 템트리를 찾다 발견한게 바로 요즘 핫태하태한 얼망입니다. 아니, 몰락 얼망이면 딜이 ㅈ도 안나오지 않느냐! 는 어줍잖은 생각은 마세요 열광덕분에 딜로스도 별로 없고 몰락 얼망 나온 후부터는 다 씹어 먹습니다.

  


 무난할때는 위에 템트리 가주시면 되고요

 

    상대가 ap인데 솔킬따였다! Hexdrinker(주문포식자)가고 몰망모템트리 타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티모
저번에 한번 미드 티모를 만나본적이있습니다만...
.
.
처음부터 끝까지 고통과 시련의 연속입니다. 초반에 쇼부보면 이길때도 있는데 그 다음에 라인 돌아오면 편할거같아요? 아니요 그냥 고통입니다 정글콜하시고 시에스는 자연의 것이다 라고 생각하며 버려주도록합시다.
리산드라
까다로운 챔피언중 하나입니다 큐로 선진입하면 더블유쓰고 오히려 역관광 당하고 갱오면 궁으로 묶어버리고;; 솔킬도 쉽지 않습니다 그냥 개같음 하지만 얘도 한번 말리면 그냥 말리기 때문에 갱콜합시다
카르마
ㅈ이라고 정의하고 ㅈ이라고 부르겠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대표적인 라인전 약캐 킬각이 왜이리 잘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야스오
초반에 딜교 이상하게 하지만않으면 그냥 씹어먹음 에어본만 피하자
리븐
예전엔 찌발렷는데 요샌 상향도 받고 걸레짝 다되어버린 리븐... 1렙때 거리내주면 큐로 들어오는데 맞딜하다가 3타 에어본 씹어주고 들가면 최소점멸 최대 스펠다빼고 킬.. ㅎㅎ
얘 솔직히 스킬 하나만 씹어줘도 그냥이깁니다 자신있게 들어가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서포터가 알리 같은 애들이면 바텀 가는게 행복해집니다 라인 밀고 로밍갑시다 ㅎㅎ

 

초반 운영법

킬각 안나오면 그냥 킬만 따이지 맙시다

 

 

중반 운영법

선진입 하지마 제발

 

 

후반 운영법

이공략을 따라햇다면 넌 이미 강해져있다...

 

 

 

팀파이트시 역할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때 게임이 지느냐 마느냐가 갈리죠 잘컸을때와 못컸을때 무난할때를 나누겠습니다.


1. 잘컸을때

   잘컸다고 막 나대면 다구리 당하고 뒤집니다 안그래도 우리 템트리에는 수은도 없는데 씨씨맞으면 골로 갑니다 상대중 가장 한타에 영향을 많이 끼치는 애를 포커싱해주고 울팀이 이니시 걸어주면 들어가서 잡아주고 찌끄레기들 청소해 줍시다.

 

2.못컸을때

  굉장히 어려워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정말 못크면 아무것도 못할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노력하라고 한다면 원딜이라도 자르세요 원딜이 너무 잘커서 원딜도 못잘라요? 젤 만만한애 한타때 잡아주세요 정말 할게없어요... 그냥 못크면 버스 아닌이상 ㅈㅈ


3.무난할때

  중요합니다 기억하세요 마이는 무조건 후진입입니다 궁 쓰고 들어가서 미드 혹은 원딜부터 잡아줍시다. 당신이 어떻게 하느냐가 한타를 결정할겁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그딴거 없다 (귀차니즘 데헷)

 

마치며

 얼망모 템트리 개좋습니다 꼭 해보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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