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 w가 정말 좋아요.
1. 원딜 바루스: 라인전 상황에서는 w를 먼저 마스터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w를 지속적으로 높여주면, 딜교에서 w가 2스택이라도 쌓인 상황에서 2번만 터트려 주면 상당히 유리하게 전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후, q를 마스터하고 e를 마스터 하시면 되겠습니다.
2. 포킹 바루스: 포킹 바루스는 라인전이 힘들 때 선택합니다. 따라서 평타짤을 넣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는 경우가 많기에 w를 가장 나중에 마스터 하고 q,e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3. ap바루스: 우리팀에 ap딜러가 없고, 원딜이 평타를 넣을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조합에서 ap바루스는 w 3스택을 터트리면 퓨어탱커라도 순식간에 없애버릴 수 있는 딜을 가졌습니다. 또한 라인전에서 상당히 괴랄한 모습을 보이죠.
따라서 w선마후 자신의 소신에 맞게 e혹은 q를 마스터 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w 패시브를 3스택 쌓은뒤 q혹은 e로 터트리는게 좋지만
초반, 아슬아슬한 상황이라면 w를 2스택만 쌓고 터트려도 딜교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