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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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1
- 레벨당 체력 +1.34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1.3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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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제일중요하지요. 라인전에서 이길려면 스킬을 맞춰야 이깁니다. 맞출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거리를 좁혀질때 혹은 상대가 cs먹느라 정신팔려있을때
입니다. 뭐.. 다 아실만한 내용이러 패스
그리고 애니비아 장인과 초보를 가르는 중요 포인트.애니비아는 모든스킬이 데미지 2배입니다. 큐가 지나가고데미지 다시 눌러서터트리고
데미지 이렇게하면 데미지2배 빙결상태적을 e로 맞출시 데미지2배 궁도 취소할때 데미지 들어감.
즉 계수가 0.5라면 1과 같다는말씀. 그리고 이걸 생각해봤을때!! Qe를 맞추면 평타를 치지않아도
천동군주가 터집니다. 그리고... 애니비아 궁 너프됐잖아요? 범위가 줄고 사거리가 늘었는데...er콤보에는 버프거든요.
어마무시한 사거리에 타게팅콤보에 상댄 자지러집니다.
라인은 당기되 상대 챔프 평타견제 계속해주셈 상대는 스킬을 쓰면서 미니언을먹기때 자연히 라인당겨짐ㅎ
유체화들고 댕겨요
원딜 큐맞춰요 원딜지켜요
궁 끄지마세요. 상대 딜러진과 탱커 벽으로 갈라놓으세요. 원딜러 지켜주세요
신드라말고 다 할만함.
근접케가 나왔다? 상대 압살할수있습니다.
즐거운 애니비아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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