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콤보라... w 묶고 e로 다가가서 만트라 q 정도??
중간중간 꼭 평타를 섞어주세요
다만 평타를 치면 미니언 어그로가 끌리므로 미니언이 많지 않을때만 평타를 섞어주시기 바랍니다.
ionia karma 님의 공략에서도 그렇듯 카르마는 데미지 딜링값이 미드라이너 치고는 낮은편에 속합니다.
따라서 q나 만트라q를 사용할 상황이 온다면 신중하게, 정말 신중하게 한발한발 써주셔야 합니다.
한타페이지에서는 딜러들과 함께 앞라인부터 녹여주시면 되는데 스킬을 활용하는 중간중간 계속 평타를
쉴새 없이 넣어주셔야 합니다. 이로 인한 패시브 효과가 생각보다 상당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까다롭습니다.
라인클리어도 좋아서 비교적 라인클리어가 느린 카르마보다 훨씬 능동적인 픽입니다.
충을 제외한다면 어렵습니다.
감당하는게 힘들다고 느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가급적 만트라 e 를 많이 활용하세요.
한타때는 만트라 e 만한게 없습니다.
카르마는 충분히 캐리가 되는 좋은 챔피언입니다.
서포터보다 성장값이 높은 미드에 섰을때 그 효율이 극대화 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조금만 연습하고 챔프 이해도를 높이신다면 충분히 티어를 올리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