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주문력 +1.19x1
- 마법 저항력 +1.34x1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
- 체력+24.12
- 주문력+1.19
- 마법 저항력+1.34
- 이동 속도+4.5%
제가 룬은 딱히 신경안쓰고 겜하는 스타일인데
럼블은 이속이 중요함 내가 일방적으로 상대를때려서 피를깎아놓고 이길만한 상황일때 과열까지 이용해 킬각보는거임
일방적으로 때리려면 이속이 더욱더 중요함
그래서 전 이속룬 + 신발 2티어도 업글빨리하는편입니다 이속룬 써보시면 체감오지게 느끼심
상대 ad면 고정방어에 고정주문력 ap면 성체에 마저룬
마관룬은 당연히 고정이구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 이거쓰는데 텔안드시는분들은 책략 찍는게 더좋으실듯 포악함- 암살자 - 무자비 - 위험한게임
근데 텔활용 진짜못하시는거아니면 왠만하면 텔포가 좋아요. 라인전도 쌔지고 텔로 다른라인 도와주기좋음
후반 운영에도 영향가고
텔은 거의 무조건들어요 저는 텔들면 다른라인 영향끼치기도 좋고 딜교좀하다 죽을거같으면 집갔다 텔타고오면되서
라인전도 배로 편해지고.
텔활용 잘못하시면 당연히 점화드는게 좋을거같아요 리븐, 야스오같은류면 탈진이라던가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에 q찍고 쿨마다쓰시면 50채워서 1렙부터 빡견제되요
물론 상대한테 거리안주면서 나만때린다는 식으로 하셔야되요
이퀄라이즈는 스마트키 절대하지마시고 쫓아가는 상황일땐 퇴로차단 맞붙는 한타는 상대딜러위쪽 - 서포터 or 미드라이너
쪽으로 교차? 겹치게 깔아주시면 좋음
그리고 맞다이할땐 무조건 과열시켜서 때려야합니다 50열넘는거 유지하는건 견제할때만입니다
시작템은 무조건 도란방패 시작해요 다른거 xxxxxx
상대 올ad면 닌탑사구 ( 평타기반아니면 그냥 마관신감 )
cc 엄청 빡세거나 미드가 트페 리산 cc좋은 로밍챔프 이런거 = 헤르메스
이런류 제외 무조건 마관신입니다
신발업그레이드 거의 빨리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앞서말했듯이 럼블은 나만 때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거리유지랄까?
리븐, 야스오 이런 ad류챔프 상대로는 추적자의 팔목보호대 먼저사고 담템 바로 신발2티어 사는게 좋아요
럼블은 라인밀고 압박하는거도 있겠지만 미드로밍이 좋아서 신발효율이 초반에 정말잘나옵니다
벨트는 상대팀 챔프들이 생존기 많으면 가면 다음템으로 사는편이에여
데캡은 마지막에 사는게 역시젤좋은거같아요
대충 신발 - 가면 - 존야 - 리안드리 - 라일라이 - 보이드 - 데캡
벨트 템트리 탈때는 신발 - 가면 - 벨트 - 리안드리 - 라일라이 - 보이드 - 데캡
벨트 템트리는 상황따라 존야나 라일라이 둘중하나 포기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러 뒤에 대기시키고 일부러 도끼맞아주면 거의다 들어와요.
아니면 거의 못이김ㅇㅇ
6렙찍고나서 미니언타고오면서 스턴먹으면 템차이 1000원차이 아니면 무조건짐
일단 존야먼저가고 루비수정 사는편이고
얘도 올라프랑 비슷하게 정글이용 잘해야되요
가령 뒤에 정글러 불러놓고 딸피미니언 근처로 가서 스턴각을 주는? 그런쪽으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럼블이 질수가없는캐릭
위 언급 두챔프중 올라프는 맞라인전으로 절대못이기고.
이렐도 초반 6렙전에 잘풀리면 할만은 해요 거리유지가 중요함
이거두개 빼면 그냥럼블 무상성임 다이길수있어요
럼블한테 제일 중요한건
1. 거리유지
2. 와딩
1 거리유지는 정말 중요한 부분임 리븐. 이렐리아 . 피오라 이런류 ad챔프들한테 거리한방에 주면 딜교 무조건 손해봄
가까이가지말고 화방 최대거리에서 견제하는게 포인트임
2 와딩 럼블은 갱이 카운터란 말있을정도로 갱에약함
근데 미리 상대 정글쪽캠프서 나오는쪽에 와드해서 위치파악미리해서
근처에있으면 그냥 잠깐 사리고있다가 딴데가면 라인복귀하면됨
귀찮아서 나중에 추가함
그냥 편하게 보시라고들 쓴거라 . 성의가 그닥 안보여도 양해좀 궁금하신건 댓글로 질문해주셈
그리구 혹시 게임플레이 보시고 싶으신분들 말씀하시면 방송켜드림 댓글로 말해주셈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