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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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5
- 마나 재생 +0.33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4.15%
- 마나 재생+0.99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 1
- 2
- 3
eeq 는 기본
eqe는 나도 어려워서 잘은 안쓴다 그것보다 쓰기 쉬운 eeqe부터 연습하자.
한타 개시 콤보는 바로eeq 개시 보단 궁 걸고 안전하게 eeq 시도하는게 낫다.
1~6렙 13~18렙 화약통 운영법을 알아둬야 한다.
1~6렙은 화약통을 설치하자마자 바로 한대를 때려서 체력을 깍아두고
13~18렙 화약통은 적이 설치하자마자 바로 부술수있으므로 눈치보다가 깔아서 eeq를 먹여주자
궁은 딸피나 적이 많이 있는곳에 깔면 효율적이다. 아니면 다른 라인 빅웨이브를 급히 처리해야한다면 아낌없이 쓰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내가 겨우 큰다고 해도 후반 한타도 엄청나게 쎄다.
진짜로 밴하자
얘도 머리카락 빠진다. 얘도 밴하고 싶지만
초반만 버티면 후반에 오히려 갱플이 압도적이니
정글을 부르자.
근데 못버티면 니가 오히려 망한다. 닷지도 고려할만하다.
필자도 100판까지는 무지막지하게 똥을 싸질렀다.
eeq가 아닌 ee미니언q질을 수도없이 했다.
솔직히 이놈은 진짜 많이 하는게 답인 놈이다.
갱플 특유의 운영법과 한타는 진짜 몸에서 우려나오는 것으로 하는거지
글로 본다고 되는데 절대 아니다.
끈기 있는 자에게 추천하는 챔프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탱커중에서 가장 귀여운 람머스 이미지를 선택했다.
가끔 탱커중에서도 폭딜 나오는 놈들 제외하곤
탱커는 절대로 갱플을 이길수가 없다.
성장을 막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후반 한타를 가도 고정딜하고 화약통에 맞고
빈사 상태가 되는게 현실이다.
올라프는 아니다.
eeq카아팅으로 슬로우 뭍히면된다.
가끔 점멸물기는 빠른 w 점멸로 대응하는거 빼고는 무지쉽다.
이젠 갱플은 라인전 깡패라기보단 진정한 왕귀챔이다.
킬을 따기보단 cs를 먹고 아군에게 궁지원을 할 노력을하자.
만일 니가 터졌다고 해도 절대로 포기하지마라 아군마저 터지지않는 이상은 q파밍으로도 손해를 매꿀수있다. 애초에 왕귀챔이라는게 초반은 어려운 법이다. 절대 포기하지마라.
광휘의 검하고 트포 나올때가 초반 갱플이 가장 쎌 구간이다.
광휘의 검을 뽑는다면 q러쉬로 체력을 많이 빼주고
트포를 뽑는다면 마찬가지로 q러쉬 및 라인 압박을 하자.
애매~하다. 쎄긴한데 애매하게 쎄다.
만일 트무스가 뽑혔다면 그냥 쎄지만 못뽑았다면 스태틱을 못뽑았다면 치명타도 안나오고 방관도 안나오는
오히려 트요드 보다 약한 구간이다. 조심히 승부보자.
그분의 시간이 오셨다. eeq한방이면 원딜은 빈사 상태. 무조건 니가 먼저 선빵 때릴려고 하지마자 아까운 화약통만 날리는거다. 아군이 이니쉬로 적이 뭉쳐져있는곳에 eeq를 하던가 들어오는 적에게 조심 스레 eeq 역관광을 노리는게 현명하다. 짤리지만 말자 eeq가 죽창 그자체 이므로 니가 살아남기만해도 두명은 무조건 잡고간다.
아군을 제물로 바치고 킬을 쓸어담는 역활을 한다. 뭔 그딴 챔프가 있겠지만 그게 갱플의 참맛이다.
혼자 갱플이 eeq터트리는걸 적이 허락할까? 아니다. 보자마자 화약통을 보면 적이 부숴버리는게 현실이다. 그러므로 너혼자 캐리한다고 깝치지말고 아군과 협동하여 eeq로 캐리하여 칭찬을 받자.
솔직히 다 어렵다. 가끔 호구같은 챔프 나오면 매우 환영하는데 그런 챔프 하는 사람이없다... 리븐 나오면 바로 닷지하고싶어지는게 현실이다. 연습으로 최대한 극복하는거 뿐이다.
갱플 승률이 현재 96위 48퍼다. 즉 이제 꿀챔소리 듣는 시대는 아니란 소리다.
엥? 잘하는 사람이 쓰면 여전히 사기인데 빼애애액!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게 바로 장인들인거지.
갱플모스트1로 다이아 4까지 솔랭으로 올라간 사람으로써 트정인 시대보단 훨씬 약해진건 사실이다.
허나 그만큼 꿀챔인건 나도 인정하고 이정도면 적당한 밸런스를 찾아다고 생각한다.
갱플은 파면 팔수록 보상을 확실히 해주는 캐리형 챔프이다. 꿀챔만 파는 사람이면 포기하는거 추천한다.
갱플에게 재미를 느낄수록 그만큼 보상을 해주는 갱플이 나는 좋아서 해서 이정도인거지 오래 하지못하는사람에게는 별로인 챔프이기도 하다. 갱플을 한번 해보고 나에게 맞다 싶으면 꾸준히 해서 앞도적인 캐리력으로 팀원에게 칭찬을 듣는 선장님이 되보록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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