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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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3 (+3.38) | 120.4 | 공격 속도 | 0.625 (+1.9%) | 0.827 |
5초당 체력회복 | 9 (+0.55) | 18.35 | 5초당 마나회복 | 7.5 (+0.55) | 16.85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비활성화 후 1초
바람 지속시간: 3.25초 맹독 지속시간: 2.1초 (범위: 20)
재사용 대기시간: 17/16/15/14/13초
신지드가 대상을 이 지역 안으로 던져 넘기면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초강력 접착제가 살포된 지점에 대상을 던져넘기면 1/1.25/1.5/1.5/2초간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25, 범위: 55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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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신지드 스킬트리는 한마디만 할께요
유동적으로 찍으세요
E의 마나 소비 때문에 W 쓰면 마나가 많이 모자를겁니다.
그러니까 갱호응 하거나 그런 상황 아니면 W 찍지마요
W 없어도 들어갈 딜은 들어갑니다.
그래도 공략이름이 OPGG 통계로 하는 거니 승률 순위로 스샷올리겟습니다
간단하죠 별거없어요 Q쓰고 달려가서 E평
이거 아끼지마요
노 쿨감이여도 지속시간 빼고 보면 실질적으로 쿨타임은 75초 밖에 안되요
적 챔프랑 딜교할때, 혹은 딜교 될거같을때 바로 키고 적을 엎어버리세요
신지드 궁은 그렇게까지 아낄 필요 없습니다
딜교 한번하고 집갓다오면 쿨타임 20~30초 정도일겁니다.
방구는 계속 켜놓지 마요
파밍할때도 Q를 연타하듯이 조금씩 끊어서 씁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일, 티모도 상당히 카운터이긴 하지만
케넨이 최고 카운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파랑에 마저를 박지않고 주문력을 박는 신지드 특성상 케넨의 짤질은 매우 아프고
케넨 특유의 갱면역력 때문에 갱콜하기도 애매합니다
스플릿 푸쉬 하는 그림에서도 케넨이 더 강하고, 한타에서의 존재감은 말 할것도 없습니다
케넨 나오면 닷지로 도망가세요
티모 케일보다 적게 나오겟지만, 그만큼 숙련된유저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사실 케일이 더 빡쳐요.
근데 케일은 밑에서 터트려 주면 버스탑승이라도 하는데
케넨은 한타까지 좋아서 버스 탑승도 힘들어요 닷지가 답 입니다.
Q를 도끼 자루로 맞고, E평 하며 독을 많이 먹여도
평W평평 만 맞아도 딜교가 반반으로 성립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지드가 궁극기로 방마저와 체젠을 늘린다고 해도
다리우스 앞에선 큰 의미가 없네요
갱도 애매하게 오면 더블킬 나고 괴물이 된 다리우스가 당신들의 팀원들을 덮칠것입니다.
이길수있는 타이밍은 선2렙 이후 유체화 키고 달려서 딜교해야합니다
그때 아니면 계속 다리우스에게 처맞기만 하다가 끝날것입니다.
말이 필요 없을거 같네요
평평평
붙으면 E
궁 구르기
버티질 못합니다. 그래도 어쩌겟습니까. 우리의 목표는 베인입니다
영광키고 달려봅시다.
같은 이유로 코그모도 상당히 위험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진짜로 이겨봣습니다.
우리 미니언 근처에서 Q만 켜줘도 트린다미어는 딜레마에 휩싸입니다
한타에서도 신지드가 조금만 마킹해줘도 아무것도 못합니다.
닌자신발 ㅡ 가시갑옷 ㅡ 라일라이을 올려주면
트린다미어는 35분까진 신지드에게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35분되도 그렇게 까지 위협이 되겟냐만은.
그런데 갱 당해서 한번이라도 트린이 풀리는 순간 이 꽉깨물고 각오하셔야 할껍니다
갱 안당하게 조심해야되요
갱만 안당하면 트린다미어는 자멸합니다.
트린다미어 장인은 신지드 이기지 않냐고 하는데
트린다미어 장인을 만나실 정도면 이런 공략을 읽고있진 않을꺼 아닙니까?
우리 미니언 근처에서 독만 켜줘도 렝가는 좋아 죽습니다.
2렙 찍으면 렝가가 점프할떄 폴링하면서 딜교하면 정말 좋아할껍니다
에구구구 우리 고양이
한타때도 우리 원딜 옆에 붙어있어주면 어흥 하면서 점프할때 엎어버리면 되요
진의 딜링은 어느정도 맞을만 하고
궁 유체화 키고 진이 궁펼친곳에 달려가면 허겁지겁 빼는 진의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그렇게만해도 진의 한타 영향력을 다 빼놓은거나 마찬가지라 괜찮습니다
적의 정면돌파보다 사이드 침투로 진을 노려보는게 좋습니다.
와드박으면서 초반에 미친듯이 밀어제낍시다.
신지드는 근접상대로 초반에 강합니다.
3코어까지 신지드는 강합니다
3코어 안으로 확실하게 끝냅시다
탱탬은 절대로 딜템을 못이깁니다
탱탬과 딜템의 숫자가 같아지면 절대 못이겨요
게임을 후반을 보지 말고 빠르게 끝냅시다
그걸 위한 정당한 영광입니다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이니시를 당하는 그림이라면 적 이니시에이터를 폴링으로 아군에게서 빼내는것
우리가 이니시를 하는 그림이라면 적딜러를 폴링으로 아군쪽으로 보내는것.
보통 영광을 올린 신지드라면 2번이 더 자주 나올겁니다.
그리고 탱커는 딜을 받아내고 살아서 나오는 포지션이지
처맞을거 다 처맞고 뒤지는 포시젼이 아닙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써주세요.
이렇게 좋은 신지드
해보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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