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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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쿨감소 -0.83%x9
- 마법 관통력 +2.01x2
- 쿨감소 -2.5%x1
- 마법 관통력+11.85
- 체력+72
- 쿨감소-9.9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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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렙 W?
1렙 W는 적이 근접일때 찍지만 거의 근접이다보니 W로 설정했습니다.
1렙 W를 찍으면 cs를 챙기기 수월해지고, cs를 챙김과 동시에 적 견제를 꾸준히 해서 피를 깎아먹을수 잇습니다.
이역시 취향이고 익숙해진것이니 Q를 들으셔도 됍니다.
2. E선마?
Q3렙 E선마를 하는데, Q3렙은 150딜이 돼며 슬로우도 30퍼가 됍니다. 그에비해 E는 찍을수록 데미지증가량, 쿨감량, 거리증가까지 있습니다. 이른 한타, 로밍때도 Q3E선마가 도움이 돼며, E선마가 늦을수록 거리가 체감이 많이됍니다.
라인전 견제가 약해지지 않나?
Q견제자체는 약해지겠지만 딜교는 E선마가 낫습니다
EQW(천둥) 콤보를 자주쓰며, E빠지면 갱을 당하지만 E선마를 한지라 E로 다시 빠질수도 있습니다
또한, E를 자주, 강하게 쓴다는건 딜교하다가 추노, 갑작스런 갱에 대응한 도주, 깜짝 로밍 등에 훨씬 좋아지는겁니다.
3.W마스터?
11렙 이후에 W를 마스터했는데, 이때부터 적 지속딜을 넣으면서 어그로를 끄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W를 마스터했습니다. Q 슬로우 늘리려면 Q마스터하셔도 됍니다.
콤보라곤 딱히 없습니다..
상황에맞게 스킬 써주면서 열심히 비비세요
P
아시겠지만 패시브에 썬파가 적용됍니다.
상대와 딜교를 하다가 서로 딸피인 상황인데, 스킬쓰다 못먹은 젤리들이 한곳으로 뭉쳐있을때, 플래시로 뭉친 젤리들을 한번에 먹어서 순간적인 회복을 함으로써 역관광도 가능합니다. (플래시를 막쓰라는건 아닙니다)
Q
Q플이 됍니다. Q를 쓸때 팔을 뒤로 쭉 빼는데, 그때 플을 쓰시면 팔을 뻗으면서 점멸이 써지기에 Q플로 예상못한 킬을 먹을수도 있습니다
W
젤리를 먹으면 쿨이 1초 감소합니다. 초반에 근접미니언은 포탑두대에 평W, 원거리는 포탑한대에 평W로 죽습니다.
E
맞춘 챔피언 하나당 젤리 하나 생성합니다. (3명=3개 5명=5개) 이를이용해 한타때 E를 많이 맞추시고 궁을 계속 튕기면서 젤리를 먹으면 피가 계속 찹니다.
리븐Q3타를 끊습니다. (리븐과의 라인전중 핵심입니다)
R
튕길때마다 젤리를 생성합니다. (여러명맞춘다고 더 생성하진 않습니다.) 한명을 4번 다튕기면 젤리가 4개 나온다는겁니다.
이속이 약간 증가하며, 둔화효과가 풀립니다. 쿨감위주로 맞추기에 도주할때 아낄필요가 크게 없습니다.
라인전은 간단합니다. 끄적끄적 딜교하면서 젤리유지력으로 체력에서 이득을 보시면 됍니다
천둥군주를 들으셨으면 6렙 원콤이 상당히 강력합니다. 점화까지있으면 풀피도 킬각낼때 많습니다.
W와 Q 견제로 적 피를 깎아내며 킬각 잽니다. 너무 견제하다가 라인이 밀릴수 있으니 라인관리 잘하시고요.
미드로밍 한두번 다니면서 풀어주시고 용쪽도 가주세요
저는 E로 최대한 많은 적을 맞추면서 이니시를 걸고, 천둥, 점화, 딜템들로 적 원딜을 순삭냄으로써 4:5, 잘하면 3:5를 이끌어내는 방향으로 플레이합니다.
적 주요 딜러들을 짜르고 (한명은 거의 무조건적으로 잡습니다) 수호천사, 패시브, 젤리들을 이용하여 지속적인 어그로를 끌어서 아군의 딜링을 만들어주는게 베스트 시나리오라고 봅니다.
적 딜러를 없애고 유리한 한타를 만드는것도 좋지만, 무조건 적 딜러만 보지마세요.
적 조합에 역으로 우리딜러만 보는놈들이 있다면, 서로 딜러를 무는것보단 그런 브루저들로부터 우리 딜러를 지켜주는게 더 나은 플레이가 됄수도 있습니다. 한타를 할때는 언제나 상황을 봐야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만난 적중 라인전에선 무상성이라고 봅니다.
한타시 물기 까다로운 원딜들: 베인, 이즈리얼
둘다 E를 피하거나 무시할 스킬이 있습니다. 베인은 선고까지 있죠.
이 원딜들은 짜른다기보단 "싸움불가"로 만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개딸피로 만들어서 참여하기 애매하게 한다던지, ER로 최대한 멀리 보낸다던지, 정 안돼면 어그로를 끌어서 딜로스를 유발한다던지.
한타할때 거슬리는 서포터들: 알리스타, 잔나, 뽀삐, 등
아군 지키기 특화 서포터들. 잔나같은건 물몸이라 같이 꼴아박으면 돼지만 알리스타, 뽀삐는 굉장히 빡칩니다. 자크 하나를 원딜과 서폿이 상대하면 남은한타는 3:4가돼서 유리하게 이끌어갈수 있긴하지만 적끼리 호흡이 잘맞으면 녹아버릴수도 있으니 E를 절대로 막쓰시면 안됍니다
인증은 티어좀 올리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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