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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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빨강룬에는 방관을 9개들어줍니다.
노랑룬으로는 방어룬 을 9개 들어줍니다.
파랑룬으로는 마저룬을 9개 들어줍니다
왕룬으로는 방관룬을 3개 들어줍니다
그럼 방관 19 극방관 케이틀린의 룬이 완성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지금 까지 해본결과 케이틀린 특성으로는 이게 가장좋습니다.왜냐하면
흉포의 마술 특성으로 스킬 딜 2% 추가 + 양날의검으로 피해량 증가3% + 현상금 사냥꾼 피해량 5% 추가 이면 스킬딜이 10% 증가합니다. 거기다가 무자비 까지 활성화 되면 무려 15%의 스킬 데미지증가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케이틀린은 기본적으로 원딜이기 때문에 당연히 힐 ,점멸이 가장좋은 선택입니다
상대편에 cc기 가 않으면 정화 양학 용이면 점화도 괜찮습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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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덫에 걸린적에 평 q 만해도 반피가 답니다
스킬 활용 팁
13렙 쯤에 평 평(헤드샷) q r 으로 솔킬을 해보세요
처음에 귀환해서 4롱소드 한다음 요우무 뽑고 드락사르 뽑고 톱날 뽀으시면 q 평 에 반피가답니다.그리고나서 3 b.f 가주세요. 여기 까지 가셨으면 피바 무대 정수 멜모 순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세요. 풀코어면 상대가 올ad 일시 q 평 이면 그냥 죽습니다.
자 이제 극방관 케이틀린이 좋은이유를 설명하겟습니다. 여기 16렙 방어력80, 체력 1800인 진 이있습니다. 케이틀린이 16렙이고 요우무 드락사르 톱날 3 b.f 였을경우 공격력이 70+(60+75+20+120) 는 340 입니다. 덫에 걸린적을 평 큐로 공격할경우 일단 헤드샷 데미지 1AD +0.5AD +0.7AD +190 으로 정리하면 2.2AD +190 입니다 여기에 q데미지 1.7AD + 190 을하면
총 3.9 AD +380 입니다. 공격력이 340 이었으니까 340*3.9+380= 1706 입니다. 여기에 방어력 19+20+10+10=59 의 방어력을 무시하므로 21의 방어력만 남습니다. 그래서 데미지는 1706* 0.8333 해사 총 1421 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여기에 궁데미지 1240*0.833=1033 을더하면 2454 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진의 체력이 1800 이므로 Q 평 R 콤보면 그냥 회샛화면이 뜨게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원딜 야스오면 그냥 던지세요.
방관 케이틀린 이 안 쓰이는 이유중 하나가 cs 먹기 불편해서입니다.
초반에는 파밍 과 견제 두개만 신경쓰세요.
요우무와 톱날 단검 뽑았을때 부터 시작입니다. 덫걸린상대를 q 평으로 공격합니다.
이것만 해도 피가 1/3 은 달것입니다. 계속파밍 과 견제 해주세요.
1차 풀템 나왔을때 부터 후반입니다. 방관 케틀의 진면목을 볼수있습니다.
이때부터 AD 딜러들은 덫밢았을때 Q 평 R 콤보면 100% 죽습니다.
한타 때는 조금 뒤에서 덫깔고 걸리면 Q평 해주셔요. 후반에는 이것만해도 한타를 캐리한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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