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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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6 - 공격 속도 +1.7%x3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공격력 +2.25x2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6.78
- 마법 관통력+3.72
- 공격 속도+5.1%
- 체력+217.08
- 주문력+15.66
- 공격력+4.5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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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다. 그 다음은 E.
Q로 진입하고 스킬 난사하면서 뚜까 패라. 쎄다.
그리고 상대방 진영 Q쓰면서 날뛰다가 장렬하게 전사해라.
상대 피가 나보다 적다고 E아끼는 놈들 있는데, 바보임?
최소한 AP이렐 할꺼면 바보다.
AP이렐에게는 E가 정말 중요한 딜링 스킬이고 스턴이 아니어도 60% 슬로우는 정말 꿀이다.
아끼지 마라.
궁은 애들 최대한 많이 맞춰라. 그게 다다.
Q 미니언 막타 잘 먹어라.
절대 트롤픽이나 즐겜픽이 아니다.
평범한 이렐만큼이나 충분히 사용 가치가 있고 자기만의 장점이 있다. 무시하지 마라.
질문은 댓글에 달아라. 정말 성의있게 답해 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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