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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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방어 +4.26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8.26
- 체력+120.6
- 쿨감소-9.936%
- 주문력+13.4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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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레벨에 E를 준 이유는 니달리의 지속적인 너프와 최근 쿨타임 너프로인해서 E가 피관리가 조금 수월하더라구요.
니달리가 많이 숙달되신분들이라면 2레벨 Q를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니달리는 다른것없이 창을 맞추느냐 못맞추느냐에 따라 딜의 차이가 커집니다.
창을 맞추셨다면 WEQ 혹은 WQE 등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니달리의 경우 한번들어가면 다시 빠져나오는데 2~3초의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상대방의 CC유무를 잘확인하고
진입하셔야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위티어는 모르겠으나 하위티어는 이블린이 하드카운터라고 생각됩니다.
이블린임에도 핑와가 보이지 않는곳...
게다가 거미폼일때 새끼거미때문에 창 삑사리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정글연습을 하기에 니달리만한 챔피언이 없는것 같습니다.
카정에도 뛰어난 니달리입니다. 갱을 갈곳이 없다고 하는것없이 정글만 도실게 아니라
역갱을 봐주거나 여의치않다면 상대정글 동선파악후 카정을 가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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