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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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450 (+60.0) | 1470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6.9 (+0.85) | 21.35 | 5초당 마나회복 | 6.2 (+0.75) | 18.95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75 | 4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주문력+9.18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풀:
- 40~1 (레벨에 따라)초에 걸쳐 성장합니다.
- 아이번은 완전히 성장한 수풀을 수확해 캠프를 해방하고 골드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아이번은 강타를 수풀에 사용해 즉시 성장시켜 캠프를 해방하고 골드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시: 아이번이 속박된 적에게 바로 돌진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덩굴뿌리 재사용 대기시간이 50%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용 시: 아이번이 8초 동안 유지되는 수풀을 심습니다. 수풀은 아이번의 팀이 수풀 내에서 시야를 잃을 때까지 또는 최대 45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보호의 씨앗이 폭발했지만 적중한 적이 없으면 해당 아군이 2초 동안 85/125/165/205/245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30/120초
재사용 시: 데이지에게 공격 또는 이동을 지시합니다.
데이지, 후려쳐!: 데이지가 같은 챔피언이나 에픽 몬스터를 연속으로 세 번 공격하면 충격파를 일으켜 적중한 모든 적에게 20/40/6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 번씩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지 능력치: 체력 1,000~4,400 + 0.5AP 방어력 30~90 마법 저항력 30~90 공격력 70 + 0.15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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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킹을 조금이라도 강하게 하기위해 Q선마를함. 정글바이가 Q를 신짜오가 E를 선마하는이유와 비슷함.
진입전 꼭 자신 또는 아군에게 E를 걸고 Q하고 날라감 그리고 바로 부쉬를 설치해주면 부쉬추가 마뎀을 받을수 있음.
데이지가 지속시간이 정말 김.
정말.
심각하게
많이.
전투가 시작되면 바로 키고 싸우는게 이득보기 쉬운방법이고
Q를 맞춘상대에게 데이지는 자동적으로 날라가니까 잘맞춰야함.
+++++++
E선마로 바꿉니다.
Q보다 E로 카정가고 나서 나올때 생존력 높이는게 더 중요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이번을 해선 안되는 경우가 네가지있음.
1. 상대가 카정와서 킬을 내기 쉽다.
2. 상대가 카정와서 정글몹먹기 쉽다.
3. 상대가 같이 컸을때 더 강력하다.
4. 상대 라이너가 1 vs 2를 해도 한명잡고 한명을 반피이하로 만들수있다.
체력과 마나를 소모해서 깔아놨는데 그사이에 카정을 올수있는 챔피언이 있으면 매우 난감해짐. 난분명 코스트 소모를 끝냈는데 정글몹이 없어져있어.....
어려모로 눈물납니다
물몸임. 약함.
1랩체력은 괜찮은데 다른 근접 정글러에 비해서 성장체력은 정말 약함.
근데 다리우스를 만났다고 생각해보자. 콤보를 한번맞으면 그대로 딸피임.
역관광당하기 정말 쉬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만 갱킹이 쉽다지 잡기가 쉽다는 소리는 아님.
특히 라인전이 강하다면 더더욱
그게 적이던 아군이던.
부쉬깔아서 날라오게 만들고 날라오면 때리면 됨.
물론 좀만 잘컸다면 역관광.
가능하다면 역버프를 하고
더욱더 가능하다면 적 버프를 먹고 시작하는게 좋음.
노갱.
최소한의 커버만 가면됨.
어차피 내가 크면 약하니까 적을 못크게 한다는 생각으로 적 정글몹을 모조리 흡수.
그냥 심심해지면 놀러가셈
가는김에 와딩도하고
즈롯나오면 밀리는라인에 즈롯도 넣어보고
즈롯 적당히 박으면서 정글몹 계속 먹어야됨.
개인적인 경험으론 아무무상대였는데 잘풀리니까 내가 즈롯에 잿불까지 나왔는데 아무무 잿불 겨우 뽑았음
언제까지나 잘풀렸을때의 이야기지만 이때 잘하면 적 정글과 3랩차까지도 내는게 가능함.
즉 탱키함의 수준이 급이 다름.
그럼뭐 말할필요가 없겠지?
이제 똥챔임이 티가 나는순간.
문도처럼 극탱커인데 퍼뎀이나 이런것도 없어서 노딜임.
초반에 안되면 극암
본격적으로 한타가 일어나는 때에 적정글과 아군정글을 다먹은 잡식성똥나무가 잘자랐다면 잡식성답게 뭐에 맞아도 그리 아프지않아짐. 그걸로 밀고가야됨.
코그모 연구해야되서 사실 연구를 별로 못했는데. 확실한건 너무 똥챔임.....
도저히 못써먹겠어서 포기한수준임 사실.
왠만해선 하지마요 성장체력버프안해주면 이건 쓸수준이 못됨
계속 하면서 느끼는건
적어도 이챔프를 잘쓰려면 팀이 받쳐주는 다이아 이상은 가야할것같다는거
누누는 적정글 들어가서 빠르게 먹고 걸려도 CC걸고 도망치면되지만
이건 그런것도 안되기 때문에....
++++
근데.
이렇게 연구를 했는데.
그래도.
똥챔이야.
아니 무슨 극히 한정적인 상황에서만 기용가능한 챔프가 어딨음.
게다가 그 한정적인 상황이 메타랑도 안맞아.
초식초식메타에서도 적 정글이 정글링 빠르면 못써먹을놈임.
지금같은 육식메타에선 그냥 밥이야 밥.
물론 초반에 극히 약한 일부 성장형한태는 비벼볼만함.
극히 초반에만.
정확히는 4랩까지.
결론은 뭐다?
똥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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