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현재 티어 다이아 2이고 추후 승급시마다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10월 11일 다이아 1승급
다2일때 챌린저 큐 캐리인증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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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레벨당 쿨감소 -0.278%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7.054
- 쿨감소-19.908%
- 주문력+9.9
6.20 패치시점에서 블라디는 체력 효율도 안나오고 주문력 올리다보면 체력은 알아서 따라옵니다
제 공략에서는 존야 타이밍이 늦기도하고 체력과 방어력의 균형을 위해 노랑에 성장방어 룬으로 세팅합니다
파랑룬과 왕룬1칸을 이용해 성장쿨감은 20%로 맞춰주었고 남는 왕룬은 주문력에 투자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6.20 패치로 블라디는 극딜이 가장 효율적이기 때문에 12/18/0으로 세팅합니다
라인전이 힘든 상대일경우 양날의 검 대신 포식 특성으로 바꿔도 상관없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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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레벨에 바로 e찍지말고 상황 보다가 갱 왔을때 w찍으세요
6.20패치 주문력 계수 대폭 상향으로인해 더 이상 선 비사지는 가지 않으며 암흑의 인장과 충전형 물약으로 시작합니다
선 심홀 후 마관신 세팅을 하면 시즌2 블라디 이상급으로 중반 왕귀가 가능하고
그 이후로는 아이템 빌드에 있는것처럼 극 주문력 템트리를 타시면 됩니다
벨트 라일라이는 취향대로 선택해주세요 저는 액티브 스킬 활용 숙련도가 떨어지기때문에 라일라이 갑니다
3코어는 존야보다 데캡 먼저 구매하시는게 중요하고 존야는 4~5코어로 완성시켜주세요
극후반에는 신발팔고 루덴으로, 심홀팔고 비사지로 바꿔주시는게 좋습니다
* 적 cc가 많을 경우 마법사의 신발 대신 헤르메스, 우리팀 탑이나 정글이 심연의홀 가는경우 정령의 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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