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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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5 (+92) | 2159 | 마나 | 350 (+55.0) | 1285 |
공격력 | 47 (+2.6) | 91.2 | 공격 속도 | 0.625 (+2.2%) | 0.859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11 (+0.8) | 24.6 |
방어력 | 26 (+4.9) | 10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광선들은 대상을 추적하지만, 다른 유닛들이 대신 막아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둘 다 적중하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만 입힙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적에게 시전: 1.2/1.4/1.6/1.8/2초 동안 적 챔피언을 변이시켜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게 만들고, 기본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적에게 시전: 픽스가 대상 적 유닛에게 80/125/170/215/26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 다음 4초 동안 대상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보여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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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 솔직히 콤보라 해봤자 이게 끝.
상대가 평 맞고나서 콤보 인식하고 무빙으로 피하려고 한다면 역으로 평 쓰면 잘 맞아줘요.
인베 싸움에선 가 더 좋아요. 보통 상황이라면 찍어서 정글러 몹 리쉬때 피관리를 해줍시다.
1:37에 자신에게 걸고 몹 앞에 다가가서 맞아줍니다. 2대 맞으면 쉴드 없어지고 3대까지 맞아주고 뺀다음에
쿨 돌고 정글러에게 씌워주면 정글러가 좋아합니다. 지속시간이 6초로 꽤 긴편이라 2번 쉴드 걸어주면 정글러
가 2번째 몹한테 가서도 쓰일수 있습니다.
저도 옛날에는 선마 했는데, 가 이제 전 구간 2초 슬로우이고, 첫번째 대상 이후론 댐지 70퍼만 적용되는 너프 먹고나서는 그냥 왠만해선 선마 합니다. 그래도 간혹 빠른 라인푸쉬가 필요하다 생각하면 듭니다. 선마하면 로밍으로 돌아다니다가 타워에 꼴아박는 미니언들 제가 챙겨야할때가 생기는데 그때 먹기 좋아요.
: 룰루의 변수제조기 1호. 적에게 쓰면 최대 2.25초간 바보로 만들 수 있고 우리팀에게 쓰면 최대 4초간 버프.
, 에게 써서 ,로 못도망가게 막거나, 에게써서 로 못살게 막거나 등등의 슈퍼플
레이가 가능. 채널링 스킬 끊을때 등등 한타때 중요한 변수스킬이에요. 쿨이 좀 기니깐 적당히 아껴둡시다.
투사체가 있어서 , , , 등등에 씹힐수 있습니다. (정말 많이 씹혀봤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씹히면 한타 터질수 있으니 조심해서 씁시다.
: 룰루의 변수제조기 2호. 체력을 추가로 부여하는거라 치감이랑 상관없습니다. 예를들어 500/1000이였던 아군
에게 1렙커져라를 써주면 800/1300이 되고 지속시간이 끝나더라도 현재체력은 800으로 남게됨. 기본적으로 우리팀 살
리는 쪽으로 쓰지만, 한타때 우리팀 브루져한테 써줘서 5인 에어본 넣어주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이런애들 공통점이 죄다 물몸이라 딜교 조심하게하고 각 잘 잡으면 솔킬각이 보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중간고사 끝나면 써볼게요
중간고사 끝나면 써볼게요
중간고사 끝나면 써볼게요
중간고사 끝나면 써볼게요
중간고사 끝나면 써볼게요
중간고사 끝나면 써볼게요
이 공략이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고 좋은 평가받으면 그것도 정말 좋긴 하겠지만, 작성하면서 제 플레이를 되돌아볼수 있는 기회가되서 좋았네요. 글 읽어주셔서 ㄳ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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