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평w평평평q
qe평w평평평q을 해줍시다.
wq는 시전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e평wq로 잡으려고 한다면 q가 믹스나거나 하는 상황에 놓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q를 먼저 맞추고 e타켓팅으로 잡아야하는대 자세히 설명하자면
q와 e를 동시에 쓰면 "q 사정거리 3/2, 7/3"쯤 부터는 투사체가 맞는 시간이 거의 같습니다.
또 e는 스킬이 발동돼면 사정거리가 375밖에 돼지 않아서 정말 짧은 순간에 피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즈의 누킹은 다른 챔프와 같은 평캔이나 스킬 캔슬이 아니라
사정거리를 두고 투사체가 얼만큼 비슷하게 들어가느냐를 계산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거리를 계산해서 e나 e점멸로 들어가는 타이밍을 제세요.
(q쿨감이 "적중시"적용돼는 거라서 그 전에 스킬을 쓰기만 하면 돼는거니 q 이후 스킬 써도 적중 전에만 맞춰주는게 포인트 입니다.)
킬각을 잡을 때에 q와 e들어갈 거리를 계산하시고 계속 q를 쏘세요.
q가 저 위 말한 q사정거리 만큼 도달할 때에 q가 "이건 절대 못 피한다.", "이걸 진짜 피할 수 없다."
싶을 때에 바로 e또는 e점멸로 들어가주세요.
(e가 미니언이 맞을 수 있으니 이건 미리 계산하셔야합니다. 열광이 4쌓이는거랑 5쌓이는거랑 체감이 큽니다.)
5이 후에 평타와 q로 마무리를 짓는대 정말 스택 하나 차이로 적이 빨피로 살아돌아가는 상황 자주나옵니다.
다음 평타 켠슬 qe평w평해주고 평타와 q로 마무리 해주시면 됍니다.
또 qe평w평평평q는 다르게도 사용할 수 있는대
q의 시전 시간을 이용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예로 빵테온이 w를 쓸때에 빵테가 쓰고 내가 e로 피하는건 마나를 똑같이 쓰면서 나만 대미지를 입는 겁니다.
초반에 어떻게든 딜을 넣어야 하는대 w는 약하고 평타랑 q중 하나는 패시브에 막히니 딜이 안들어가요.
피도 없는대 평타 하나씩 손해보면서 이런 딜교할 필요 없습니다.
판테온 또한 판테온이 작정하고 들어오면 누적 대미지 때문에 맞딜을 할 수 없습니다.
잘 못하면 킬각이 날까봐 빠질 수 밖에 없게돼요.
그러니 q로 판테가 들어올 수 있는 최대 거리 밖에서 q짤을 넣어주면서 간을 봅시다.
적이 안들어오면 그냥 적당히 카이팅과 공격을 퍼부어주면 돼는거고
만약 q를 쓰는 도중에 판테가 w로 스턴을 건다면 이즈 e판정으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판테온의 스턴 시간이 끝날 때에 판테온이 e를 쓰려고 해도 평w평평q사정거리 안에 있기 때문에
적당히 때려주고 빠지는 식으로 싸우면 됩니다.
이 방법은 적의 cc기 사정거리 내에 최대 사거리 안에서 이즈의 q시전 시간을 이용한 e판정 낚시니
e로 cc기를 피해도 적의 cc기 적용 시간 동안 적이 날 때릴 수 없는 만큼의 거리에 들어올 수 있는 텀을 계산하세요.
블루나 레드를 무조건 스틸하겠단 마음으로 게임에 임하세요.
그리고 적이 로밍을 가면 궁을 라인 푸쉬로 쓸지 지원으로 쓸지 생각해보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