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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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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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타 ewq평궁평평평평
R점멸
이니시는 딜러에게 e꼴아박고 바로 궁쓰고 딜러조지러가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접챔 상대론 존나쎄다 내가 2렙이고 일라 1렙때 e쿨마다 조지는거
외엔 방법이없다 6렙후 들어가면 1초컷난다 극후반에
존야로 한턴버티면 이기긴한다
맞다이하는거 외엔 안됨 초반에 피오라가 딜교안해줄꺼다
걍 콕콕찌르면 맞으면된다 방법이없다
2킬따도 탱안가면 암살당한다 탱올리면 할만하긴한데
나는 무조건딜가서 힘들다 후반엔 걍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내가 지는구간은 절대없다 야스오가 내 평타를 e로 자주피하면
지니까 =야스오 진다
450 망토에 400원 보석있으면 ㅈ 밥
3렙부터 피즈가 졸렬딜교할려고 wq평 e로 빠질때 걍 추노하면
딜교이득 탱피즈는 병신이다 잡아먹자
바이가 q나 궁으로들어오면 그거 자살 행위
정글몹 먹고오는것
빨간강타까지 보통 버팁니다 나오면 대부분이깁니다
스플릿 포탑밀다가 적 뚜뻑이 딜러가 타워안에서 혼자 지키고있으면
다이브 한타도 나름좋으니까 하지만 타워미는속도가 엄청나다
타워보통 3신기있으면 7초컷 한타때는 erwq딜러때리다가 죽거나
하드 cc기 날아올때 존야
딜러 살릴려고 궁쓰지말자 궁으로 날아가는 거리 너무좁다
적 진영이나 혼란 스럽게하자
이미씀
피갈퀴 개사기 내셔쓰지마 진짜 쓰레기니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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