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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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2
- 마법 저항력 +4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17.52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8.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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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스킬 콤보는 로 시작합니다. 무조건요.
를 맞췄다면 바로 를 키고 느려진 상대에게 를 꽂은 다음 파앙! 일방적 딜교환 성립. 묻은 평타까지 치고 빠지실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단점은 마나 소모 드럽게 큽니다...는 진짜 마나 먹는 도둑이니 를 확실하게 꽂을 수 있는 거 아니면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어찌 보면 계륵.
초반에야 뭐 뒤지면 이거로 러브샷을 노린다던지 라인 관리를 한다던지 할 뿐이지만, 진가는 뽑은 후반에 나옵니다.
후반한타에서 이 패시브 하나때문에 뒤집힌 적도 많습니다.
이 스킬에 대한 팁이라면 가 발동됬을 때 모든 스킬이 로 바뀝니다. 누르면 이속이 빨라집니다. 매우. 그거 키고 적 딜러 뚜까패러 가시면 됩니다.
: 한타에서 사이온의 힘.
차징 여부에 따라 다르지만 1초 이상일 때 훌륭한 깡딜과 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인전에서는 일방적 딜교환의 힘입니다만...
한타때 진짜 위력을 발휘하는 스킬입니다.
사거리 딸리는 원딜 앞에서 만 차징해도 딜로스가 유발됩니다.
적군이 미친듯이 아군 딜러를 물러 올 때 를 써버리면 상대 입장에서는 답이 없어집니다. 를 끊더라도 귀중한 CC 한 개를 날려야 하니까요.
라인전에서는 를 쓸 때 상대를 맞추는 것도 좋지만 상대를 노리는 듯 하면서 미니언에 풀차징을 쌔려버리면 라인이 자동으로 밀립니다. 너무 당겨진다 싶으면 활용하시면 됩니다. 를 맞춘 상대에게 쓰면 좋겠죠?
: 이 챔피언의 정체성.
기본 지속 효과도 엄청납니다. 중후반에 이 챔피언은 워모그에 준하는 추가 체력을 지니게 된다는 겁니다. 초반에는 티 안남 ㅋㅋ;
액티브 덕분에 사이온은 탱커와의 라인전에 강점을 가집니다. 진짜 훅 까집니다. 실드 자체도 좋지만 의 데미지가 괴랄하기 때문에 실드를 터트리는게 가능할 시에만 사용합시다. 마나코스트가 미친 듯이 후달립니다...
한타때 쉴드를 키면 말 그대로 최대 체력의 10%를 추가적으로 탱킹할 수 있는 겁니다.
: 핵심 견제기 겸 방깎.
면상에 대고 맞추면 상대에게 2.5초의 20%의 방깎이 적용됩니다.
솔찍히 짧긴 해요...면상에 맞추게 된다면 다 필요없고 평타치다가 쓰세요. 에어본 차징이 아니어도 되니까 맞추기만 하시면 딜교 무조건 이득봅니다. 같은 미친놈 빼고요...
근데 누가 이걸 면상에 맞아주겠습니까 자체 사거리도 구린 스킬인데.
그러므로 우리는 프로 당구 선수마냥 미니언으로 상대를 맞춰야 합니다.
라인전 딜교의 핵심 중 핵심이자, 훌륭한 라인 푸쉬기입니다. 사이온은 딜교하다보면 라인이 무조건 밀리니까 그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 교통사고.
훌륭한 로밍기이자 라인 복귀기입니다. 이 친구보다야 느리지만 한 가지가 다릅니다. 라인 복귀 겸 딜교환까지 노려볼 수 있다는 거죠. 마우스를 사이온에 대고 조종하면 잘 안되고 궁극기를 썼을 때 생기는 화살표로부터 사이온과 같은 거리에 있게 두시고 조종하면 개인적으로는 잘 되더라구요. 한타때 이니시를 담당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후반 쿨이 무지막지하게 짧으니 그때는 막 쓰셔도 됩니다.
다 무시해도 되는데 라인전 딜교는 반드시 로 시작합시다. 근접챔이 CS 먹으러 올때만 예외적으로 를 미리 차징하면서 압박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는 특히 밴 하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에서의 핵심은 무난하게 가는 겁니다.
라이엇에서 대놓고 후반에 캐리하라고 만든 이런 애들 제외하면 사이온의 후반 존재감은 가히 최상급입니다.
말리면 끝 없이 말립니다. 딜교는 를 맞췄을 때만. 명심해주세요. 상대가 막 들어와서 풀히트를 맞아줘도 를 쏴 보고 딜교를 할 지 결정하셔야합니다. 딜교에서 압도할 필요 없습니다 로 인해 이놈의 갱 호응력은 뛰어난 편이니까요.
딜교의 시작은 무조건 로. 초반에는 얘 별 볼일 없습니다 가 좀 아픈거 빼고...를 맞았다면 일방적으로 딜교하고 빠지고 그게 아니라면 그 상태에서 라인 당기고 사리세요. 말씀드렸다시피 갱 호응은 좋습니다. 6렙 후라면 연기하다가 갑자기 로 낮져밤이를 시전하는 방법도 있구요.
로 라인 복귀/로밍을 다니며 슬슬 풀릴 시점입니다.
오브젝트를 이용해 한타를 유도하세요. 한타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픽입니다.
특히 포탑 퍼블이 생긴 현재 로밍 후 라인 푸쉬는 적을 잡지 못하더라도 큰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진입하는 적 상대로 를 통한 역관광+를 통한 역 이니시가 가능해서 까지는 아니더라도 상대의 이니시를 받아내는데 있어서는 최상급의 카드로 작용합니다.
팀 유일 이니시에이터가 아닌 이상 를 활용한 선 이니시는 자제합시다. 후반에는 이거로 막 들어갔다가는 확 녹습니다...
작성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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