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09) | 2503 | 마나 | 324 (+50.0) | 1174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5.71 (+0.6) | 15.9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마법 관통력 +0.63x1
- 이동 속도 +1.5%x2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8.46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주문력+9.2
- 이동 속도+3%
거미 형태: 엘리스가 새끼 거미들을 소환하여 근처 적들을 공격합니다. 기본 공격시에 12/22/32/42(+0.2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8/10/12(+0.08 AP)만큼 엘리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새끼 거미가 재소환 되면 최대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거미 형태: 적 하나를 덮쳐, 60/90/120/150/180 + 대상이 잃은 체력의 8(+0.03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거미 형태: 새끼거미들이 5/10/15/20/2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사용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60/70/80/90/10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정거리: 1075)
거미 형태: 엘리스와 새끼 거미들이 공중으로 2초간 올라가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적에게 다시 시전하면 하강해 덮칩니다. 적에게 하강한 후 5초 동안 거미 형태로 공격할 경우에 적용되는 추가 공격력 및 체력 회복량이 40/55/70/85/100% 증가합니다.
만약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최대 2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재사용하여 지정한 위치로 일찍 하강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사정거리: 750)
새끼 거미는 8/14/20/26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여럿인 스킬 공격에 대해서는 25%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거미 형태: 엘리스는 인간 형태로 돌아가고 남은 모든 새끼 거미가 휴면 상태가 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너프되도 정글링은 미칠듯이 빠르고 카정도 좋고 딜도 좋습니다.
니달리는 너무 변수가 크니 그냥 밴합시다.
니달리 상대 승률 48.79%(플레티넘 이상구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만나면 조져줍시다.
그라가스 상대 승률 52.96% (플레티넘 이상구간)
정글에서 만났을땐 선빵필승이고, 정글유지력, 갱킹면에서 밀릴게 없는 리신입니다.
물론 기동성이 좋기때문에 와드를 많이삽시다.
리신 상대 승률 52.12% (플레티넘 이상구간)
만약,상대가 용을먹는데 좀안좋다다 하면 스틸할 필요 없습니다.(화염용 제외)
이유는 화염용 제외 한타때 크게 타격을 주는
버프가 없고 대지같은 경우만 오브젝트 컨트롤에 영향을 주는데 이걸 굳이 죽어가면서 까지 줄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뺏엇다고 쳐도 4:5가 돼서 나머지 팀원이 더 죽을 가능성이 크고 죽지 않는다 해도 타워가 밀리거나 라인손해를 보거나 할가능성이 더 커지기 때문입니다.
모두들 명심하시고 합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