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0% (0표)
0% (0표)
100% (4표)
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18
12
0
4/4
[AD Carry]봇파괴 원딜 카르마

- 미순이남편(2016-10-11, 조회수: 9258)

직접해보면 꿀빨수있는 양학용 AD 카르마입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 속도 +0.64%
    x4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공격 속도
    +16.06%
총 가격 : 7,061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라인전

E W Q 혹은 Q E W  만트라는 적절하게 써주면됩니다 2:2상황시 만트라 고무추천


한타

만트라고무


스킬 활용 팁

 1렙에 Q섞으면서 적절하게 선2렙찍고 전진해서 W속박+RQ하고 평평평하면 초반킬각. 서폿CC가좋으면 2렙에 E찍고 RE 평Q 평평평 도 괜찮음


라인전에서 상대에게 끌리거나 CC기를 맞으면 E RW 로 쉴드+체력보충 하고 싸우면 역관광가능(최소 반반이상일때, 탱서폿데리고하면 지고 딜서폿데리고하면이김)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BF- 열정 - 광전사 - 유령무희(혹은 고속연사포) - 정수약탈자 이후 피바라기/무한의대검/도미닉 은 상황되는대로 올리시면됩니다.


테스트해본결과 유령무희가 가장 잘 어울렸습니다. 상대원딜이 사정거리가 길면 (케틀이라던가 케틀이라던가 케틀이라던가....) 고속연사포도 좋은선택입니다.


상황에따라 주문포식자나 수은 올리게되면 무한의대검빼는게 제일 효율 좋습니다. 상대방 탱없을시 도미닉대신 밴시/수호천사등 1방템 가주는것도 좋습니다.


카르마 원딜 핵심은 스킬쿨을 계속돌리면서 실드와 이속을활용해 싸움을 길게가져가는 것이므로 정수약탈자/피바라기 필수입니다



중요도

정수약탈자 >>>> 피바라기 >>>>>>>>>>>>>>>>>>>>>>>>>>>>>>>>>> 무한의대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사정거리가 길어서 왠만하면 집니다
야스오
이새기 순 나쁜새기래요... 야석대 장막 오피
트리스타나
꾸역꾸역 한타넘어가면 케틀보다 사정거리 더김 ㅇㅇ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징크스
뚜벅이는 살아남을수없음
애쉬
역시 뚜벅이
트위치
걸어다니는 애들은 라인전에서 부터 박살내버려야됨

 

 

E W Q 평평평


만트라는 실드에 쓰는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라인전이고 한타고 만트라 실드 두번돌면 무조건 이기는 싸움


예전에 유행했던 트페원딜이 중반이후 적원딜 미드 암살이라면, 카르마원딜은 초중반에 힘을꽉주고 20분 서렌받는게 목표입니다.


정수약탈자 나오기전에 마나관리 힘드니 Q 견제는 자제하시고, 중요스킬피할때 실드 쓰면서 라인전하세요.

 

 

마치며

플레 3까지 테스트해봣으며 다마챌에서 픽할시 리폿폭탄이 예상됩니다.


하위티어에서 부캐올리실때 10분이면 포블낼수있습니다. 원딜 초반영향력 약한게 실력으로 커버됨.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0% (0표)
0% (0표)
100% (4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