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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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1
- 체력 +8x5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4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치명타율+0.93%
- 공격력+9.85
- 방어+1
- 체력+40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7.06%
- 생명력 흡수+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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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질 하다가 상대 스킬 보고 피하기
상대 논타겟스킬을 피하기
베인하는 얘들 보면 딜교하려고 구르는 놈들 다 찢어죽이고싶다.
앞구르기를 하는 조건은 상대의 주요스킬이 빠졌을 때 하는거다..
제발 아무생각없이 앞구르기 하면서 딜교하지말고..
-제발 상대 논타겟스킬 있으면 보고 굴러라..
스킬 발동되자마자 굴러서 예상시전에 처맞고 뒤지지말고...
- 저랩엔 구르기쿨이 기니까 좀 신중하게 써라. 닌 구르기 빠지면 해충이야 해충.
람머스마냥 구르면 선고랑 궁쓸 마나도 없어져. 제발 선고나 궁쓸 마나 없어서
탑미드정글이 마음 속썩이지말고 좀 제깍제깍 받아처먹을 자세를 가지란말이야.
-쓰면 딜이 쥐똥만큼이나 늘어남ㅋ
사실 이것도 베인 캐리력의 원천중 하나이긴 함.
-쓰고 구르면 1초간 은신인데, 구르고 바로 때리지 말고 아주 잠깐이지만 더 걸어가서 어그로를 빼주면 1:1암살이나 한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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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니가 AD탬을 올릴 때마다 찍고 는 를 올리기 시작할 때 올려주면 됨.
ex:()7랩인 상황에서 bf를 들고 있다고 가정하면,
아군 정글러가 갱을 와서 킬어시를 먹었는데 집에 가니까 900원 돈이 있을 경우 를 가고 q선마를 하면 됨. 이건 이따가 아이템란에서 따로 설명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봇라인은 상성싸움인데 원딜상성이 불리하더라도 서폿상성에서 우위를 점하면 상대적으로 맞파밍구도가 쉽게 나옵니다. 근데 맞파밍만 하면 될것이지 자꾸 킬처먹으려고 되도않는 딜교를 하니까 니가 뒤지는거임.
서포터 속썩이지말고 좀 제발 사리면서 뒤좀 도모하자. 초반부터 스노우볼링 굴릴면 루시안 진 이딴거하지 왜 베인픽하고 구르면서 스킬 처맞고 역스노우볼 굴림?
cs먹다 처맞아서 걸레짝이 된다 >> 상대방이 미드or정글이랑 다이브 >> 뒤짐 + cs꼬라박힘 >> 스노우볼링 >> 아 바텀 개노답 >> 패배
혹은
cs몇개 포기하면서 버팀 >> cs격차 점점 벌어짐 >> 탬차이 >> 딜차이 >> 오브젝트 한타or 국지전 패배 >> 아 원딜차이 오지네 >> 서렌
어거지로 들어간다 >> 애니비아 사거리안에 들어와서 풀콤처맞고 사망 >> 베인 그걸 왜 처 기어들어가냐 >> 우리베인 상황판단 브론즈 >> 패배
혹은
지형이 좋지 않은 것 같아 뺀다 >> 아군 4:5쌈 >> 베인 혼자 뭐함? >> 백날 바텀 키우면 뭐하냐 원딜이 병신인데 >> 서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뚜까패면 죽음. 얘는 10킬먹고와도 무쓸모챔.
다만 이즈도 베인이랑 반반을 가져가면 나름의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도란검+여눈 타이밍에 작게나마 이득을 취해줘야됨.
아군 근거리 미니언 a
적군 근거리 미니언 A
아군 원거리 미니언 b
적군 원거리 미니언 B
양 측 대포미니언 C 라고 가정할 때
(A + B) - (a + b) = 4B
일 경우 라인 프리징이 됩니다.
아 이걸 스샷으로 설명해야되는데 싸지방이라 스샷이 안올라가서 설명할 도리가 없네.
로딩창에서 상대CC가 총 몇 개인지, 나한테 직접적으로 위협이 되는 CC기는 어떤 것인지 파악을 한다. 웹툰같은거 보지 말라고 ㅡㅡ
CS를 잘 챙긴다.
서폿한테 우리정글과 적 정글의 위치를 잘 보라고 하고 적정글이 안보이거나 우리정글이 윗쪽선에 있다면 쌈걸지 말라고 한다.
서폿이랑 사전에 2:2딜교or교전을 할떄 누구를 조질지 핑부터 채팅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논의를 하자.
20분 이후 빅 웨이브 먹으러 가는 순간 반대쪽 오브젝트 트라이 걸리니까 어지간 하면 텔포있는 챔or글로벌 궁 있는 챔프한테or라인푸쉬기 좋은 챔프한테 양보하세요. 그러길래 미리미리 cs잘먹어두지 껄껄.
타겟 1순위 : 가까이 있는놈
타겟 2순위 : 딜 쌘놈
타겟 3순위 : 주요스킬 빠진놈
다만 거리차이가 크게 안날경우 딜쌘놈을 먼저 때리는게 인지상정임.
구르시에이팅 하다 뒤지지말고
약간 빽포지션 잡았다가 우리가 이니시 당했다면 앞라인부터 녹이고
우리가 이니시를 걸거같다면 (탑솔의 텔이니시 등) 미리 천천히 앞으로 가서 이니시에 호응해주면댐.
가끔 서폿이 너 버리고 앞라인에서 비비러 가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너를 믿거나 너를 버리거나 둘 중하나인데 이 글을 보고 제발 전자이길 바란다.
시간 날 때마다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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