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로 딜러들 한방에 보내는법 가르쳐드림.
이건 너무 쉬움 브실골이라면 아마 먹힐거라 생각함.
칼바람에서 소나 걸리면 항상 이렇게 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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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나 재생 +0.33x3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마법 관통력 +2.01x1
- 이동 속도 +1.5%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10.47
- 방어+9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1.656%
- 마나 재생+0.99
- 이동 속도+1.5%
- 주문력+4.95
올마관을 가도 좋고
이속룬 하나박고 주문력 마관 혼합도 좋고
문양에서도 쿨감을 가도 좋고 마저를 가도 좋고 마나재생을 가도 좋음
= 취향것.
갠적으로 나는 올마관(마관20)을 갈때도 있고,
혼합으로 표식 마관9, 문양 마저6 마나재생3, 인장 방어9, 정수 주문력2 이속1. 을 갈때도 있음.
두개 번갈아쓰는데 초반에 확실히 누를수 있는 룬은 올마관이고, 안정적으로 성장을 하게되는건 두번째 혼합한 룬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라인전 씨에스 잘먹는다면 방랑자 가고 못먹는다면 포악함.
압제자보다 현상금사냥꾼인 이유는 킬먹는 딜러니까 감.
양날의검은 플레이를 하다보면 이해가 됨.(안맞고 한방에 죽일수 있으니 거의 물릴일이 없음.)
천둥은 원콤내기에 좋은 특성임.
킬각이 아쉬운 딜을 채우기위한 점화임.
후반에는 방식이 방식이다보니 점화가 크게 필요하지 않게 되지만, 적 탱커가 들어오는데 체젠기반이면 점화걸면 개이득.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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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큐스킬 맞추기위해선 이속이 많이 필요함.
적이 눈치 채기도전에 거리를 빠르게 좁혀서 큐를 맞추려면 이스킬을 두번째로 마스터하는게 좋음.
패시브스텍을 하나쌓고 이로 빠르게 진입해서 큐를 맞추는것이 있고,
스텍을 두개쌓고 바로 오는적을 큐로 맞추는것이 있음.
꼭 큐를 맞추고 평타를 때려야 딜이 나옴.
풀스텍에서 큐평을 빠르게하면 전에 가지고있는 파워코드가 나와서 큐 파워코드가 아닌경우가 생기기때문에, 풀스텍에서 큐평을 쓰려면 큐를쓰고 조금 기다렸다가 평타를 날려야함.
아니면 큐를 한번더쓰고 파워코드를 변경시킨후에 큐평을 날려야 딜이나옴.
미드라이너라면 0.5코어로 리볼버를 가고 나서, 리치베인, 루덴의 메아리, 고속연사포 순으로 감.
딜러들이 빠르게 마저를 올린다면 고속연사포전에 공허를 올림.(공허와 고속연사포 순서는 적이 마저를 올리느냐 안올리느냐임)
나중에 리볼버는 놔두고 신발을 팔고 데캡을 가줌.
소나의 이스킬이 주문력비례로 빨라지기때문에 후반에 신발을팔고 데캡을 올려도 기동성문제는 걱정없음.
소나 (풀스텍)큐평이 적의 딜러를 맞추는순간 벌어지는 딜계산을 대충 써보자면
(주문력200, 큐선마 기준)
풀스텍 패시브가 320정도, 큐스킬 260, 큐묻은 평타 100, 기본공격 100정도, 평타리볼버 120정도, 리치베인 180정도, 루덴 120, 천둥군주 150정도, 고속연사포 140정도. 합한 값 1490!
레벨을 13정도로 생각하고 쓴건데 레벨이 오르면 고속연사포와 천둥군주, 그리고 패시브와 리볼버 모두 딜이 오르기 때문에 후반에도 딜러한방이 가능함.
한방에 챔피언 없애는 재미를 다들 느껴봤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 공략을 마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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