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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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8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32.86%
- 방어+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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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순서는 R-Q-E-W순으로 마스터해주는데
경험상 W는 2렙을 찍어놓는 게 좋더라
W가 1렙일땐 초당 30 회복인데 2렙일 땐 50회복
이는 대충 67%의 성능증가인 것이다
뒷에서 진입할 수 있는 각을 잡은 것이 아니라면 우리 라이너의 씨씨가 들어갈 때까지 기다리자.
E평평평W평Q평
솔직히 Q로 선진입을 안 할 수 있는 상황이면 이미 땄다는 소리고
Q로 선진입 했으면 따기 힘들다
상대 점멸을 빼는 것을 목표로 갱킹하면 한결 마음 편하게 아 나는 팀에 기여를 한다 라는 정신을 가질 수 있다
물론 너는 기여를 하고 있지 않다.
마스터 이가 팀에 기여는 무슨 ㅋ
명캔 같은 건 진짜 확실히 킬각 보일 때만 쓰자 한번 쓰면 현자타임 오지게 온다;
딸치고 있는데 0.1초만에 싸버린 건데 당연히 현자타임 올 수 밖에 없다
아 그리고 궁 지속시간 더럽게 짧으니까 궁 쓰고 진입하는 건 그닥 안 좋은 생각이다
마이의 궁은 반드시 킬이나 어시를 먹을 수 있다고 판단되는 상황에서만 켜야 한다
안그러면 궁지속시간 끝나버리고 역갱 맞고 무력하게 죽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 정글에서 Q를 맞았는가?
바로 명상으로 공명의 일격 딜을 씹으면 된다
2렙때랑 6렙때만 조심하면 리신은 무서울 일이 없다
마이가 달려들면 리신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썰려 죽어있거나 마이를 차고 방호로 도망간다
솔직히 말해서 그브 QR 둘 중 하나만 알파나 명상으로 씹어줘도 죽을 일은 없다
다만 중반에 하도 단단하고 이동기가 2개나 있어서 궁7초 동안 열심히 때려도 안 죽는 경우가 있다 ㅠ
근데 이번에 너프 먹을 예정이니 이제 ㅈ밥이라고 보면 된다
그냥 창 맞은 거 보고 니달리가 풀발해서 점프하는 거 알파나 명상으로 씹으면 끝
초반에 갱 가는 걸 말리진 않는다
무슨 워윅도 아니고 레드라도 있으면 갱킹이 불가능하진 않다
다만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말고
항상 정글은 싹 다 클리어하자
정글 3캠프면 갱 가서 킬 먹은 거랑 비슷하다는 점을 항상 명심하자
궁 있으면 갱 가고 궁 없으면 그냥 라인커버나 하고 정글이나 돌아라
한 라인만 파는 게 좋다
마이가 다이브에 그렇게 약한 챔피언이 아니기 때문에
탑 또는 바텀을 열심히 파줘서 2번 정도 연속으로 킬을 낼 수 있다면 포블을 가져올 수 있다
포블을 가져오고 나서부터는 게임이 겁나 잘 풀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스플릿
앞서 아이템 설명란에서 설명했듯이
스플릿 푸쉬 구도에서 무슨 일이 있어도 지면 안된다
마이는 스플릿 푸쉬를 지면 끝이다 텔포를 들고 있는 것도 아니어서 무조건 압박해야 한다
상대가 텔 타고 가면 2차를 넘어서 억제기타워를 날려버리겠다는 그런 압박을 줘야
텔을 들고 있는 상대 스플릿푸셔를 못 가게 막을 수 있다
아 그리고 마이가 텔을 못 끊기는 하지만 상대가 대놓고 텔을 타면 그냥 들러붙어서 존나게 패자
텔로 날아가는 3초동안 상대를 빈사로 만들어놓으면 텔 타고 가도 할 게 없다
후진입해서 펜타킬
각 잘 안나오는 한타구도로 이어질 것 같다면 팀한테 싸우지 말라 그러고 스플릿을 한다
물론 우리 팀은 마이 말 따위 듣지 않으며 꼴아박고 마이 한타 참여 안한다고 정치질을 할 것이다
상쾌하게 무시해주고 상대 억제기나 때려라 그게 더 즐겁다
마이는 이론적으론 모든 챔피언 다 이길 수 있다
아 맞다 요즘 징크스가 그렇게 ㅈ사기던데
징크스한테는 1:1이라도 가급적 깝치지 말자
마이 할거면 부캐에서 하세요 본캐용 캐릭으로 영 상태가 안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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