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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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쉬, 지옥의 간수
Thresh, The Chain War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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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쉬 이제좀알고쓰자

- 캬으읍(2016-10-23, 조회수: 2944)

안녕하세여 저는 공략을 처음 쓰지만 최대한 알고있는거 다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일단스킨은   개인적으로는 삼성화이트스킨이 좋습니다.

뭐스킨은 개인취향 ㅎㅎ

자이제 시작합니다.

쓰레쉬, 지옥의 간수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30 (+120) 2570 마나 273.92 (+44.0) 1021.92
공격력 56 (+2.2) 93.4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6.92 (+0.55) 16.27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33 (+0) 33 마법 저항력 30 (+1.55) 56.35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공격력 +0.95
    x9
  • 체력 +8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 +4.2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체력
    +72
  • 마법 저항력
    +12.06
  • 방어
    +12.78
총 가격 : 12,291 IP
뭐 룬같은경우는 취향차이가 있겠지만 쓰레쉬에게는 확실히 독튼한 쓰레쉬만 가지고있는룬 전용룬같은거는없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짜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제일 무난하고  제일 많이 쓰이는게 착취 쓰레쉬입니다.

착취가 별로이신분들은 천둥한번들어보시는것도 좋을거같네여 ㅋㅋ

점멸은 당연히 필수이구요.

점화냐 탈진이냐 이문제인데

점화가 훨씬좋은것같고 저 개인적으로 점화가 좋은것같도

 Ignite(점화)+Flash(점멸):    이게더좋은것같아여 라인전도 좋고.

Exhaust(탈진)+Flash(점멸):  탈진같은경우에는

대부분의 암살, 폭딜 챔프는 스킬이한번 다빠지게되면 현자타임이 다름챔프에 비해 매우길어요

하지만  라인전이  쓰레기이기 때문에 점화가 좋아보입니다.

지옥살이 (Damnation)
쓰레쉬는 근처에서 처치된 적의 영혼을 포획해 방어력과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1씩 올릴 수 있습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100/150/200/25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어둠의 통로 (Dark Passa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슬 채찍 (Flay)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1.5 + 공격력의 최대 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영혼 감옥 (The Box)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1렙은 인베를 가지안는이상 

 1레벨에는 왠만해선  E를 찍어주는편입니다. 

스킬콤버는 1.E로슬로우 걸어주고 Q 다음 랜턴 쉽지여

2.갱킹호응 랜턴 점멸 E 슬로우 궁 Q

3.그랩을시도하다가맞았을때 궁쓰고 E

 

스킬 활용 팁

 쓰레쉬의 그랩판정은 매우.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살짝 빗겨 끈다고 생각하시고 끄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랩을 하시게 될때는 상대방이 무빙을 할만한 곳에다가 슈슝 착~하고 날리시면 끌려옵니다.

랜턴을 던질시에는 아군살리기 용도로만 쓰는 사람이많은데 와드를 박다가 죽을상황일때 부쉬에 랜턴을 던져보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쓰레쉬 서폿은 첫템은 무조건 (고대유물 방패) 입니다.
저는 무조건 (시야석) 을 선템으로 뽑아서 갑니다.
(시야석) 이 나오고 (탐지용 렌즈 (장신구)) 꼭 바꿔 주시고 .
(태양의 눈)이거나(산악 방벽)이거를 가는거에 대해 스타일상의 차이가 있는데
이거는 여러분 선택의 자유입니다.
신발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이거 두개로나뉘지만 대부분 요즘은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갑니다.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이것을가는경우는 예외로 몇가지가있습니다.
후반가시면 템은 좀 탱탱한걸로가주세요 
원딜위주면 미카엘 타곤산 가셔셔 살려주셔도 되구여 !! 

서폿은 로밍입니다 . 서폿이 정말 좋은게 정글이랑 시너지가 정말 잘맞으면서 제2의 정글러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습니다 .

이로밍으로 게임을 터트리는 수가 허다하게 자주나옵니다.

그러니 서폿이 중요하다는걸 잊지마세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르가나
블랙 쉴드 (E) 스킬 때문에 조금 힘들긴 합니다.

약간의 팁 정도는

모르가나 끄는 것처럼 행동을 취하면 자기 자신에게 쉴드를 걸 텐데

그때 원딜을 끌면 됩니다.
이거는 하위티어에서 추천드립니다.
탐 켄치
끌면 먹고 째고. 끌면 먹고 째고
상당히빡치는 ㅅㄲ 입니다.

그래서 얘를 잡자니 쉴드 때문에 부담되고 ..

그냥 원딜만 계속 무는 게 좋습니다.
브라움
기절스택 때문에 매우 짜증 날겁니다.
그냥 사기챔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매우 쉽습니다. 레오나 E를 쓰레쉬 E로 막아주신후 싸움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징크스
그냥쉬워요.
애쉬
애쉬,징크스 이런애들이랑하면 게임이 쉬워요.

 

 

라인전

 

쓰레쉬로 라인전에서 이득 볼수있는방법은 정글러 없이 솔킬따기 ? 이정도 뿐입니다.

라인전을 이길자신이없다면 그냥 로밍을 가보시는게좋아 보입니다.

 


초반 운영법

저는 초반 운영을 하는 방법은 솔직하게 쓰레쉬로는 로밍을 가서 시야를 먹어준다던가 아니면 로밍을가서 킬을뽑는것이 초반운영법이라고생각합니다.


 

 

 Thresh(쓰레쉬)는 용 한타 바론한타에서 이니쉬도 가능하고 우리 원딜을 지키기에도 좋은 캐릭입니다 상황에맞게 잘사용하시길바랍니다

 

 

 

후반 운영법

쓰레쉬는 후반에 다른서폿에 비해 스킬을 100퍼 맞추지 않는이상 조금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니 원딜을 잘보호를 해주어야합니다.

 

 

 

 

 

마치며

쓰레쉬는 정말쉬운챔이니 열심히해보세여 ㅎㅎ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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