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8.55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2.056
- 방어+8.52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레벨은 q로 미니언먹으면서 최대한 쉴드로 버티면됌
2레벨은 상대가 약하거나 못하면 q3스택 쌓고 들어가서 에어본먹이고 평타치고 다시 e로나오면됌
3레벨에 상대타워 앞쪽으로 미니언이 밀릴텐데
상대w로 막을스킬있으면찍고 일방적딜교해주고
아니면 e2레벨의 핵딜을 보여주면서 때리고 나오면됌 타워만 안맞으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하셈
q(에어본)r 사이에 평타좀넣어주셈 그리고 궁끝날때 q광클
e타는건 미니언 1346 이나 135 번째꺼 타주면됌 나올땐 안탄 52 642 타고 나오면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내 e로 신드라 e피하고 궁을 w로 막으면 이기긴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로밍가면 빡치니까 상시에 텔포를들던 신발을 빠르게 2티어로올리던 하자
아리는 r 로들어올떄 ew 만 막아도 이김
eq 사설에서 많이 연습하고 거리재서 손에 각인시키셈
무리 안하고 와드 박으면서 게임하면 상대가 카운터라도 트런들,노틸 아닌이상 서로 미니언먹으면서 클수있음
아까 스킬공략에서 써놓은거
3레벨에 상대타워 앞쪽으로 미니언이 밀릴텐데
상대w로 막을스킬있으면찍고 일방적딜교해주고
아니면 e2레벨의 핵딜을 보여주면서 때리고 나오면됌 타워만 안맞으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하셈
유령무희 인피나오면 게임 야스오꺼임 이제 미드에서 상대팀 오게 어그로끌어주다가 튀면됌
중반에 상대팀 오게했다가 죽어서 망했다면 그냥 원딜이나 지키셈
제일좋은건 q스택 쌓은뒤 e로 들어가서 원딜앞에 w써주고 eq평r로 원딜한테 궁쓰면서 우리팀이 상대 앞라인 막고
나는 깔아놓은 바람장막으로 상대 프리하게 무는것
.
무리만안하면 챔피언이 개사기라 이김 이제곧 또 너프될거같은데 그전까지 꿀빨면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