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닥치고 구르기(Q)선마
초반에 w 선마하자니 q가 재사용이 6초면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암걸린다
q선마는 6렙 교전에도 은신 효과가 은근히 자주 나타나고.
베인한테 스킬 콤보랄게 있나?
궁 구르기만 잘하면 된다
구르고나서 쿨타임 흐르지도 않는 상황에서 아무것도 안때리고 멍청하게 궁키지 말고.
//구르기할때 마우스 커서에 신경좀 쓰자
앞으로 좀 구르지좀 말고.
//선고도 은화살 3타에 포함되는건 왠만큼 베인 했으면 다 알고 있겠지?
//그리고 라인전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건데
선고 날렸는데 부쉬에 상대가 들어가있거나 선고 날리기전에 부쉬에 들어가있는 상황인데
그때 바로 부쉬에 와드 하나 꼭 박자
괜히 부쉬 찾아 들어가서 딜 하려 하지말고
그외에 알리 q 점멸 처럼 선고 점멸 테크닉 있는데 그건 함부로 시도하려하지말자
왠만큼 베인 안해본 이상은..벽꿍 각도도 찾기 힘들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포가 q 2번째 맞추려고 노력하려는 모습이 보이면 그냥 차라리 맞딜교를 하는게 낫다.
그게 안되면 우리팀 서폿한테 견제좀 많이 넣어달라고 부탁을 하자..
q평 w평 e평 하면 으앙 쥬금
깝치면 훅간다.
혼자있을때 복수하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