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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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레벨당 주문력 +0.1x9
- 레벨당 주문력 +0.1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레벨당 주문력 +0.43x3
- 주문력+83.1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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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은 쿠거의 스킬을 강화해 줍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되로 쿠거의 스킬은 가급적 봉인할 것이기에.
이렇게 찍습니다만. 이건 아직 캐리욕심, 킬욕심을 버리지 못한 행님들만을 위한 스킬트리이며,
저는 R을 6, 11, 16레벨마다 찍습니다.
니달리의 쿠거형태 W스킬은 데미지 만큼은 논타겟 판정입니다.
적어도 날아가는 대상을 지정할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타겟팅이 아니냐고 우기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동기로 피하든 걸어서 피하든, 피하면 데미지를 가하지 않습니다.
이 공략에서는 가급적 인간형태의 스킬만을 사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장막까는거 뻔히 보고도 던질게 뻔하기 때문에 카운터 되겠습니다.
카운터는 뭐 굳이 라인전 카운터만 뽑아야 하나요?
우리는 게임 끝날때까지 얘 하나를 못이길 겁니다.
장막까는거 뻔히 보고도 던질게 뻔하니까요.
무조건 스킬 부터 쓰기 때문에 자동 카운터 입니다.
카운터는 뭐 굳이 라인전 카운터만 뽑아야 하나요?
우리는 게임 끝날때까지 얘 하나를 못이길 겁니다.
평타 한대 먼저 치는걸 못해서요.
궁존야 상태의 스웨인에게 끈임없이 피를 빨려주어 지게 됩니다.
카운터는 뭐 굳이 라인전 카운터만 뽑아야 하나요?
우리는 게임 끝날때까지 얘 하나를 못이길 겁니다.
존야쓰면 가급적 거리를 벌리는거 하나를 못해서요. 가급적도 못해서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괜히 킬욕심, 캐리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심심해서 공기랑 노는 그런 친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부디 맞기전에 어떻게든 피하시고, 날릴 생각을 못하게끔 미니언 뒤에 숨어주시고.
대신 끌려가서 죽은뒤 트롤소리를 듣지 마시고, 힐만 해주세요.
얘가 왜 카운터냐구요? 맞기전에 점멸이든 유체화든 쓰고 피하질 못해서 카운터입니다.
고작 그거 하나를 못해서요.
괜히 킬욕심, 캐리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심심해서 공기랑 노는 그런 친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친구는 미니언을 관통해서 들어오는 스킬을 가지고 있고, 슬로우 스킬이 두개기 때문에.
괜히 스펠을 뺄 수도 있는데요. 침착하게 스킬을 넣고 쿠거 W를 도주용으로만 사용해 줍시다.
근데 얘가 왜 카운터냐구요? 맞기전에 피하질 못할뿐더러,
사냥 패시브만 발동되면 걔한테 무조건 점프해서요. 뻔하거든요~
괜히 적 땅굴이니 뭐니 하면서 와드 박으러 가다 끌려서 죽지 맙시다.
야스오 제드 리븐 이런거 나와봣자, 님 라인전 망하면 그거만큼 욕먹는게 없어요. 뭘해도 서폿탓.
마나와 체력이 만땅이라면 당연히 미드, 탑 로밍을 가주면 됩니다.
원딜이 욕해서 쟤 라인에 가기 싦다고 징징거리면서 원딜을 정치하는 그런 마인드는 버립시다.
곧 갈테니 사리라는 채팅과 함께 빠르게 봇으로 뛰어가면서 정글과의 콜라보를 보여줍시다.
자신이 없던 라인은 적은 기회라고 생각할 것이 뻔하기 때문에, 퇴각핑 난사와 정글러 콜채팅 + 지원핑은 필수입니다.
창만 던지다 무리하다 쳐맞은 아군에게 다가가 힐을 해주고 생색을 내는 그런 쓰레기 마인드는 버립시다.
와드도 적당히, 덫도 적당히, 창도 적당히 던지며. 기회는 아군에게 양보하는 그런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무리하게 와드를 박으러 가지 않습니다. 항상 돌아서 빙글빙글 적이 나를 공격하지 못하는 곳에서 설치합시다.
한타가 열리자마자, 유체화는 꼭 킵니다. 없으면 더욱더 뒤로 갑니다. 원딜에게 힐만 해줄 수 있는 거리로 ㄱ
점멸은 님이 물리자마자, 벽을 넘든 다른 아군에게 어그로를 떠넘기든 그렇게 사용합시다.
이겨서 욕을 덜먹든, 져서 욕을 더먹든 님이 하기 나름임. 이왕하는거 열심히해서 이겨야겟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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