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우디르를 많이 쓰긴 하지만 우디르를 잘하는 것도 아니다.
롤 인벤도 아직 늅늅이라 거지같이 못쓰지만 심심하면 정으니 박수를 치면서 쓰레기같은 글에 감탄을 하고 가면 된다.
제목만 봐도 알 것 같듯이, 이 트리는 굉장히 쓰레기다!
그래도 재미지니 써보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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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마법 저항력 +0.74x9
- 방어 +0.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마법 저항력+6.66
- 방어+6.3
정글 호디르는 공격적이면서도 탱탱한 맛에 하는 것이다.
몰론 이 룬은 대충짠거니 그리 신뢰성을 가지진 말자:)
방마저가 적고 공이랑 성공 좀만 갖춰도 나름 괜찮은 딜이 나왔다.
(어차피 탱템 둘러서 탱킹도 무난하게 됬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적과의 교전시 조금 더 이득을 취할 수 있는 탱킹형 핵심특성 착취도 꽤나 쓸만하다.
평타를 많이 쓰는 챔프이기 때문에 조금 더 공격적으로 가고 싶다면 전투의 열광을 핵심특성으로 선택하는 것도 나쁘진 않다,
어차피 요즘 CC기 있는 챔피언들이 많아서 유체화가지곤 어림도 없다.
차라리 점멸 E 로 적의 주요적을 더 확실하게 마크하는 것도 좋아보인다.
몰론이거니와 점멸을 들면 갱을 가서 딸 확률도 훨씬 높아진다.
적팀이 CC기가 적거나 뚜벅이가 많을 경우, 더 좋은 추노를 위해 고스트를 착용해도 아주 좋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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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로 스턴먹이고 Q로 후려 갈겨라. Q 공속 버프가 끝나면 W로 쳐맞다가 E로 스턴먹이고 이걸 반복한다.
몰론 이걸 무조건 하라는 말은 아니고 당연지사 적팀 중요 스킬이 날라오면 W를 쓰는게 좋다.
우디르 유저들이라면 다들 알겠지만 곰으로 스턴 먹일 수 있을 떄마다 바로바로 스턴을 넣어줘라.
패치 이후로 잘 안쓰이는 정당한 영광이지만, 우디르에겐 나름 좋은 것 같다.
적을 추노할 때나 다이브 할 때도 좋고, 체력을 500이나 증가시켜줘서 탱킹에도 나름 좋은 면모를 보여준다.
마나도 같이 늘어나니 거덜날 일은 없다.
딜탱이니 만큼 꼭 삼위일체를 가주자.
안그래도 정글러라 트포뽑긴 뭔가 리스크가 클진 몰라도, 정글 호디르는 스노우볼링을 조금 희생하는 대신
후반의 한타에서 우디르가 더 활약하기 위한 트리다.
사기만 하면 와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기 때문에 꼭 가주자.
얼건을 가라고 하면 그 새끼는 고지능의 약장수야.
(얼건을 갈꺼면 피디르를 해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게다가 W로 ㅈ라 빨라서 잡기도 어려운데 슬로우인 버섯까지 있다.
일단 따라 잡았다고 해도 딜면에서도 딸린다. 티모가 뜨면 죽었다고 복창해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때문에 기절로 1초동안 평타도 못때리고 우디르 자체가 약간 단단해서 마스터이의 초반딜은 그렇게 위협적이진 않다. 몰론 후반가면 썰리니까 얘 만나면 적팀에 AD가 많든 적든 가갑을 사주자.
게다가 야스오는 야복치라 CC기 한 번 걸리면 꽤나 녹기 쉬운데, 우디르는 심심하면 스턴을 날린다. 몰론 얘도 후반엔 이기기 힘들다. 가갑 둘르자.
4렙까지 정글링 돌고 4렙부터 갱을 다녀라.
라인이 밀린 곳은 핑찍어도 가지마라 . 당연한 소리지만..
중간중간 일어나는 작은 교전에 재빠르게 참가해야한다.
교전이 생길 듯한 곳에 맴돌며 자리를 지켜라.
용은 꾸준히 챙기자.
한타에서만 잘 해라. 아래처럼.
E로 딜러들에게 접근하는 적들만 마크해주자. 어차피 국산 뚜벅이라 원딜에게 접근하기도 힘들다.
E로 마크 잘 하고 최대한 오래 쳐맞으며 SM플레이를 즐기자 (크흠)
필자가 매우 졸린 관계로 조잡한건 써놓지 않았다.
처음 공략글 써보는건데, 이런 거지같은 글 봐줘서 정말 고맙고, 배드도 잘 먹겠다.
말도 안되는 트리지만 나름 쓸만 하니까 한 번쯤은 해보는 것도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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