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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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4.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공격 속도+13.5%
이 룬이 가장 무난했음.
쿨감 빨강과 왕룬을 바꿔도 되긴하나
둘중 하나에는 꼭 공속을 넣고
쿨감 5%는 필수로 챙겨가야됨.
만약 없다면 특성으로 찍어줘야 되는데 그건 비추함.
5% 있냐 없냐가 정글속도와 열관리의 핵심임.
5%들게 되면 2렙때 Q W 후 열 30에서 화방과 쉴드를 쓸 수 있지만
5%가 없으면 25때 화방과 쉴드가 나가서 열관리 자체가 안됨.
그리고 순간순간 스킬을 써줘야 되는 초반 소규모 교전 때도 차이가 심함.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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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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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보통 열 30 or 50 유지해 줍니다
6렙이상 기준
30일때 콤보
작살 - 쉴드 - 화방 - 이퀄 - 작살 - 과열평타
50일때 콤보
작살 - 화방 - 이퀄 - 쉴드 - 작살 - 과열평타
열 50 이상일때 화방을 써주는게 포인트고
항상 작살을 히트 시켜야 화방을 맞출 수 있는게 포인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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