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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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피들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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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에 ap딜이 없을 경우 고려해보세요.
피들스틱, 종말의 전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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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4.4 (+94) | 2192.4 | 마나 | 500 (+28.0) | 976 |
공격력 | 48.4 (+2.63) | 93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61 (+0.6) | 15.8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80.0 | 48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총 가격 : 7,989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무해한 허수아비 (Dread)
피들스틱의 장신구는 '허수아비'로 대체됩니다.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공포 (Terrify)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기본 지속 효과 : 전투에서 벗어나 적의 시야에 보이지 않을 때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이 1.25/1.5/1.75/2/2.25초 동안 공포에 질립니다.
사용 시 : 대상을 1/1.25/1.5/1.75.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5/6/7/8/9%(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10/12/14/16/18%(+주문력 100당 4%)(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사용 시 : 대상을 1/1.25/1.5/1.75.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5/6/7/8/9%(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10/12/14/16/18%(+주문력 100당 4%)(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풍작 (Drai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주변 적들의 영혼을 흡수해 2초에 걸쳐 초당 50/80/110/140/17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대상이 잃은 체력의 최대 12/14/16/18/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25/32.5/40/47.5/5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25/32.5/40/47.5/5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수확 (Dark Wind)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어둠의 마력을 방출하여 지정한 초승달 모양 지역에 70/105/140/175/21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당한 적을 1.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까마귀 폭풍 (Crowstor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1.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대상 지역으로 순간이동한 뒤 까마귀 떼를 불러내어 매초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150/250/35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어둠의 바람
(Dark Wind)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 적 대상을 타격했다가 튕기며 근처 다른 적 유닛을 맞춥니다. 65/85/105/125/14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매 타격 시마다 1.25초 동안 적을 침묵시킵니다.
최대 6번까지 튕기며, 같은 대상을 여러 번 맞힐 수도 있습니다. 미니언과 중립 몬스터에게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어둠의 바람은 흡수 스킬의 대상에게 우선적으로 반사됩니다.
- 사정거리: 75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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