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랭겜하다보면 이런 얘들 나온다.
1. 무무님 극탱가세요.
2. 무무님 딜가면 던짐ㅋ.
3. 아, 무무가 딜섞어서 졌어 ㅡㅡ
이런 얘들
무무 10판도 안해봤을 가능성이 크다.
무무로 강려크하게 가서 한번 그들의 편견을 부숴줘보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5
- 레벨당 체력 +1.34x4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5
- 체력+96.4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표식은 마관. 딜을 위해서.
인장은 방어+성장체력. 방어는 정글링, 성장체력은 후반을 위해서.
문양은 성장쿨감. 당연히 궁쿨을 줄이기 위해서이다.
마지막으로 정수는 주문력. 역시 딜을 위해서다.
이거보다는 가 당연히 더좋음.
플-궁을 쓸 수 있기 때문. 만약 내가 전성기때의 메라급으로 q를 맞출 수 있다라고 하는 사람만 유체화 드셈.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위의 템만 가도 충분히 딜러 원콤내고, 잘녹지도 않음.
여기서 왜 영겁을 가지 않는가?
너무 딜로스가 심해서이다. 나는 영겁 풀스택을 기다릴 인내심이 없다.
쿨감 45퍼를 맞추기 위해 존야와 벨트를 간다. 나는 존야를 잘 못쓴다고 하시는 분들은
쿨감장화에 보이드를 가면된다. 존야를 간다면 나중에 쿨감신발을 팔고 마관신을 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내가 엄청 잘들어가서 궁 대박을 터뜨렸는데 그걸 무마시켜 버릴 수 있다.
역시 내가 들가서 궁대박을 터뜨리면 술통폭발로 다 밀어버려서 제대로 딜을
못박게한다.
잘하는 잔나는 무무가 붕대로 올거 예상하고 q를 깔아놨다가 날림.
그럼 중간에 가다말고 붕뜸.
심지어 궁으로 다 밀쳐내면서 회복까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팀파이트시 역할
만약 적 딜러가 혼자 다니면 원콤으로 조진다.
마치며
정말 말렸다면 룬글이랑 벨트만 가고 극탱으로 가셈.
잿불은 가지마셈. 적 딜러 원콤내면 욕하던거 사라짐.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말고 다른 딜러들이 딜이 안나오는 끔찍한
경우를 대비해서 딜탱을 감.
솔직히 극탱무무는 노잼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