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명

40% (2표)

0% (0표)

60% (3표)
리메이크
리메이크되고 몇번 해보고 그냥 내가 볼 요량으로 적어놓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1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1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10,557 IP
정글이라 그냥 저렇게 들었음
방관이어도 첫바퀴 돌아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보이지 않는 포식자 (Unseen Predator)
수풀에서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도약합니다. 야성 중첩이 없을 때마다 도약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포악함 (Savagery)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렝가의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첫 번째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30/60/90/120/150 (+0/0.0375/0.075/0.1125/0.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전투의 포효 (Battle Roar)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난 1.5초 동안 입은 피해의 50%를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올가미 투척 (Bola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렝가가 올가미를 던져 55/100/145/190/235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75초 동안 30/45/60/75/90% 둔화시킵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냥의 전율 (Thrill of the Hunt)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기본 지속 효과: 렝가가 위장 상태일 때 도약 공격을 합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부쉬에서 를 쓰면 1스택이 오르고
스킬 한번씩 돌리면 4스택이 모여서 강화스킬이 가능해짐
탑이라면 0스택때 부쉬에서 점프 ,
하고 존나 도망나오면 되는거임
킬각이거나 내가 많이 유리하면 하면 질질 쌀거임
스킬 활용 팁
스킬 3개 다찍고나면 카정가도 강함 점프로 1스택 qwe 1스택씩 쌓고 강화스킬 쓰면 댐
예전엔 점프뛰었을때 잘못 뛰면 뒤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 점프(1) 뛰고 q(2)e(3)w(4) 스택 올려놓고
잘못 뛰엇다 싶으면 강화w쓰고 도망나오면 ㅅㅅ (강화w가 올라프 궁임)
참고로 예전엔 뭉쳐있는곳에 들어가면 바로 죽었는데
이제 뭉쳐있으면 


쓰면 광역딜 무시무시하게 들어감




참고로
는 에코궁
는 올라프 궁임


뭉쳐있을때 잘못 들어갔으면
쓰고 요우무 키고 똥꼬 빠지게 도망나오면 되고

뭉쳐있는데 한타이밍 버텨지겠다 싶으면
한번 써보면 아 딜이 무시무시하구나 이걸 체감하게 됨







반면에
는 1랩 20초 5랩 12초로 쿨타임도 반가까이 줄어들고

딜도 렙당 30씩 올라감
일단 w자체가 피 회복 스킬이라
폭딜 들어온 순간 사용하면 폭딜의 반은 다시 회복가능함

최종 아이템
저래 사면 방관이 70이 넘어감
가 다단히트로 바뀌어서
도 고려해볼 정도는 됨
이 템 패시브가 카직스 패시브임
는 폭딜 맞고나서 1.5초간 입은 피해 50% 회복(=>에코궁)
는 1,5초 올라프궁
도 나쁘진 않은데 갈거면 룬에 성쿨감을 빼고
같이 가는게 좋음



하지만 렝가는 물몸 자르기용이고 룬특 + 아이템으로 방관 70넘을 정도면
왠만한 원딜은 트루뎀이고 딜러들이 란두인 가도 다 뚫어버림

방관 70찍으면 1초간 안보였다가 때리면 평타에 190정도 고뎀이 묻음
원딜을 지키는 애들이 많으면 들어갈때
쓰면서 들어가면
이건 벤시를 키고 들가는거랑 똑같음


템이 극딜이라 의문이다 싶으면 이유가


궁 키고나면 이속 증가 40%에 요우무 이속증가 까지 있으면 왠만해선 안잡히고 도망나올 수 있음
딜
가 광역딜 다단히트로 바뀌어서 점프 뛰었을때 각이 보이면
쓰세요 깡딜만 400에 (2.2추가ad)임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명

40% (2표)

0% (0표)

60% (3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