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8명
62.5% (5표)
0% (0표)
37.5% (3표)
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12
17
1
5/8
바퀴벌래 생존력 미드카르마 공략합니다. [너프라니!]

- deathkill(2017-07-22, 조회수: 126957)

 강력한 유틸기를 가지고 있는 챔프 카르마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잘컷을 경우 매우 빛나는 카르마 저는 그 카르마의 매력을 전달하고 공략해드립니다.



죽다가도 살아는 카르마 입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주문력
    +14.85
총 가격 : 6,144 IP
기본적인 ap룬입니다. 
요즘 업데이트 된 아이템들은 보통 쿨타임 감소 아이템이 많이 있기 때문에 . 쿨감을 넣지 않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1은 마술 마술을 찍어줍시다.........[ 이건 너무 당연해요!]

흉포2에서 대파괴새로운 피를 찍어주도록 합시다 .
보통 미드라이너는 포식표식 을 많이 선택하는 편인데 
카르마의 경우 실드와 R+W 스킬을 활용으로 체력관리가 편하며 무엇보다 견제하기 위해서 새로운 피가 더 좋습니다. 
흉표 3에서 흡혈귀 흡혈귀를 찍어주는 이유는 타고난 재능 타고난 재능이  흡혈귀에 비해 효율이 떠러지는 특성이기 때문에 입니다.
흉포 4에서는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 전투의 환희를 찍어주도록 합니다. 
카르마의 콤보는 E [실드+이동속도] 쓰고 뛰어가 W[속박] 걸어준후  R+Q 를 쓰는거 이기 때문에 ..
전투의 환희 스텍을 이용해 대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책략 1에서는 포악함포악함 을 찍어 주도록 합시다 . 카르마의 경우 공격력이 
낮아  CS 먹기가 힘든 것을 보충해주며 Q를 미니언에 사용하여 라인정리하는데 큰도움을 줍니다 .

책략 2 에서는 어떤 특성이든 좋은 특성이지만 룬 친화력 를 들어서 블루버프를 이용해 마나관리를 해주도록 합니다.. 

책략 3 에서는 처형인무자비 4개와 명상 명상 1개를 찍어주도록 합시다 .
무자비의 특성의 경우 정말 좋은특성이지만 명상도 절때 나쁜 특성이 아니며 명상을 통해 마나관리 그리고 무엇보다 마나없을 때 스킬한번을 부족할 때 쓸수있도록 해주는 특성입니다. 꼭 하나라도 찍도록 합시다.

책략 4  통찰력 위험한 게임 그냥 사기특성입니다. 

책략 5 에서는 지능 저는 지능을 찍습니다. 정확성정확성 물론 이특성이 정말 좋은 특성이지만 유틸이 강하고 쿨타임감소가 비록 5퍼지만  카르마에겐 5퍼가 매우크게 작용합니다.

책략 6 에서는 천둥군주의 호령 천둥군주의 호령 을 찍습니다. 

카르마가 W스킬만 한번써도 천둥군주가 바로 터지기 떄문에 효율이 매우 좋습니다. 

W를 걸면서 평타 Q를 날리면 천둥이 터집니당.. 




Flash(점멸) 점멸을 들도록 합시다 ..
당신도 매드무비 영상에 점멸 때문에 올라 올수 있어요!.
Ghost(유체화) 카르마의 경우 한타때 유체화 정말 좋은 효율을 가져옵니다. 
Ignite(점화) 카르마의경우 솔로킬을 딸수있는 상황이 자주 나옵니다 .
Exhaust(탈진)카르마는 정말 쓰래기 같이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저같은경우 3개 모두 씁니다.![쓰래기 ]/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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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Q선마를 해주신후 E선마 해주세요.!


스킬 콤보

 E스킬 쓰고 달려가서 W로 속박을 거신후 R+Q 해주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은 Doran's Ring(도란의 반지)도란링과 Health Potion(체력 물약)포션으로 스타트 해주신후 . 
= 라인전 =
(사라진 양피지)사라진 양피지를 이용해 마나관리를 편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적팀 라이너가 AD일경우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보호대를 AP일경우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음전사망토 [조개]를 올려도록 합니다. 그후에 (모렐로노미콘)모렐로를 뽑아주세요 .
(모렐로노미콘)모렐로를 먼저 살경우 (사라진 양피지)사라진 양피지의 효과가 없어 지기 때문에 다른 잡탬을 먼저 마추고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그후에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보호대를 먼저 올린경우는 Hextech GLP-800(마법공학 GLP-800)마법공학을 먼저 올려주신후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와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공허의 지팡이를 가주도록 합니다.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음전사망토을 먼저 올린경우에는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을 올린후 Hextech GLP-800(마법공학 GLP-800)마법공학을 올린후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라바돈의 죽음모자를 가도록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카르마의경우 가장 어려운 상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르블랑의 높은 폭딜에 실량과 상관없이 죽습니다.

하지만 2코어가 나온 이후로부터 안전하게 하면 할만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이가
카르마는 W와 RQ 의 이용한 견제로 베이가를 상대하기 편합니다.
카타리나
카타리나가 순간이동으로 들어오면 W쓰고 패줍시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페의경우 W스킬 스턴만 피해서 갱을 안당해주시면 카르마의경우 라인미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 떄문에 트페가 로밍다니기 힘듭니다.
솔찍히 저는  카르마는 편한챔프도 어려운챔프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피가 없을 경우 어려울 경우 칼날부리에 R+W 스킬을 써서 피회복을 하도록 합니다. 


초반 운영법

 카르마의 경우 R+W 를 잘쓰는게 중요합니다. 


상대가 갱와도 죽을 꺼 같아도 R+W를 이용한 바퀴벌래 같은 생존력을 보여주도록 합시다 ..


 



 

마치며

 정말 이렇게 길게 공략을 쓰는건 처음입니다.

정말 진지하게 적었습니다..

하지만 카르마에 대해 한번쯤 공략을 써보고 싶었습니다. !



처음에 본 영상의 풀영상 입니다.
공략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르마 아무도 안쓰는 챔프로 유명했는데
이제 너프까지먹네
개사기에서 사기됐음 님들 .
아직도 쓸만합니당!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8명
62.5% (5표)
0% (0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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