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무네+주문검 기반의 이즈리얼은 사실 아이템간의 시너지를 뽑기 어려운 구조입니다.
(치명타템 올리는 원딜들과달리 아이템간의 시너지가 미비)
핵심 아이템인 마나무네+트포 or 얼건 은 오로지 관통으로만 효율을 올릴수있으며
지난시즌 타 원딜들에겐 꿀템이었던 드락사르가 평타를 수시로 치게되는 이즈에겐 맞지않았으나
변경된 드락사르는 타원딜 누구보다 이즈가 잘 활용할수있습니다.
신규아이템 밤의추적자 역시 이다금씩 암살자처럼 진입 플레이를하는 이즈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아이템이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열광은 이제 원딜은 치명템을 안가는이상 그렇게 메리트 있지않습니다 새로운피+대자연으로 조금이나마 만회하고
몰왕을 가지않는 제 템 특성상 환희를찍어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열광을 찍지않기떄문에 w는 비전이동쓰기전에 버프용 위주로 활용해주세요
밤의 끝자락-의외의 핵꿀템. 벤시와달리 원할떄 킬수있어서 쓸데없이 빠질확률이 적어짐
드락사르- 의외로 이즈리얼과의 궁합을 보여주는아이템.비전이동과 요우무를 활용하여 적의시야밖에서 포킹 후
다시빠져서 리셋후 포킹 반복
템트리는 트포 마나무네 고정 후 일단 톱날단검을 올리고 그후 상황에 맞춰서 템을 올려주면됨.
단, 드락사르는 최소 관통템 1개이상뽑은후 올릴것.
라위기반아이템은 적이 노골적으로 물방템둘둘말지않는이상 가지않습니다.
*몰왕이 pbe기준으로 상향된다면 요우무대신 가줍니다 몰왕역시 관통템과 시너지가 좋은아이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