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업데이트 기본 지속 효과 - 보이지 않는 포식자
수풀에 있을 때 기본 공격을 하면 렝가가 대상을 향해 도약합 니다. 도약해서 전투를 개시하면 야성 중첩을 1 얻습니다. 야성 중첩이 4회 쌓이면 다음 스킬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스킬을 시전하면 렝가 의 잠깐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서로 다른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렝가는 전리품을 수집해 뼈이빨 목걸이를 강화합니다.
업데이트 Q - 포악함
렝가가 호를 그리며 전방의 적들을 벤 후 다시 똑바로 직선으 로 찌르는 두 번의 공격을 가하며 야성 중첩을 1회 얻습니다. 두 번의 공격은 모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성 중첩 4회 상태에서 사용하 면 포악함 스킬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W - 전투의 포효
E - 올가미 투척
업데이트 R - 사냥의 전율
렝가가 사냥 본능을 해방하여 지속 시간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된 동안 렝가는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을 드러냅니다. 또한 그 동안 렝 가는 수풀에 들어가지 않아도 도약할 수 있게 되며, 이때 궁극기 효과로 모습이 드러난 적 챔피언에게 도약하면 치명타 공격을 가합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사냥의 전율 효과는 사라집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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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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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링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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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정글몹한테 받은 피해를 100퍼 회복하기 때문에 제일 나중에 써주면서 피관리 해주도록 합시다
가 범위스킬이여서 칼날부리 늑대, 작골 잡기에 용이합니다
6렙전 스킬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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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기본이 되는 콤보입니다
부쉬 점프사거리가 초반 부터 길어졌습니다(뼈이빨 스택 영향 X)
이젠 도약하면서 1야성스택이 쌓이기 때문에
풀스택이 된 상황에서 (※스킬을 못맞춰도 스택이 쌓입니다)
갱킹 상황에 맞게 강화 스킬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스킬은 바뀌면서 범위 딜링과 약간 돌진되는 스킬로 바꼈습니다(1티모미터..) 추노..도주..에 쓸수 있으면 쓰세요
6렙후 궁 스킬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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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이 제일 쎈 콤보입니다
이 이제 온힛 스킬이 아니라 즉발 스킬이기 때문에 궁 켜서 추노할때 q를 미리 눌러 궁이 풀리는 불상사가 생길수 있습니다(평타나 스킬을 쓰면 궁이 풀림)
그리고 유의할점은 가장 가까운 적한테 표식이 보이는데 이블린 처럼 가까이 다가가면 보입니다
예전 처럼 은신이 아니라 위장이기 때문에 궁키고 도주할때 챔피언 혹은 타워 옆으로 지나가다 뚜까맞는 바보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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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 들어왔어요 죄송합니다ㅏㅏㅏ
하드 cc있는 챔프한테 도약했을때 바로 cc를 풀고 딜을 더 넣을수 있는 콤보입니다
강화가 수은 효과가 생겨서 생존력을 높여 줄수 있는 스킬이 됐습니다
라던지 혹은 같은애가 제압걸면 바로 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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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딜도 망가
도망가는 적을 묶어놓고 패는 콤보입니다
탱템올리는 애들 한방에 못 죽일때 연계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냥 딜로 찍어 누를수 있는 상황에선 안쓰는 콤보입니다)
사실 그냥 몇판 해보면 감 잡힙니다 노말에서 연습하세요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러나 이제 사용 효과로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요우무의 유령검이 제공하는 기본 능력치는 물리 피해 기반 챔피언에겐 누구에게나 어울 리는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았습니다. 의도한 것보다 지나치게 다양한 챔피언이 사용 효과의 공격 속도를 활용하고 있어서 해당 효과를 삭 제하기로 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부쉬까지 만들어줘서 고마워)
정글 변경으로 37초에 버프가 나옵니다 무조건 선버프 시작합니다
정글에 식물들이 생겼는데 벽넘기, 와드체크등 유용합니다 잘 활용해주도록 합시다(추후 자세한것 업데이트)
아랫진영
레드-칼날부리-블루로 3렙찍고 카정or탑갱을 갑니다
강타 쿨이 길어져서 첫 버프에 사용하면 블루먹을때도 쿨이 안돌아옵니다
갱각이 안나오면 적 두번째 버프에 카정을 들어갑시다(우리 라이너가 푸쉬하고 있는 상황)
렝가 정글링이 꽤 빨라진 편이라 상대방이 버프를 먹고 있거나 딸피인상태로 집갈수 있습니다, 이득을 취합시다
윗진영
블루-늑대-레드 후 위와 같습니다
정글몹 젠타임이 길어졌습니다 라이너분들께 더티파밍 자제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원래 정글꺼잖아 먹지마
혼자 다니는 애들 암살
피드백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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