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0
17
13
0/0
럭-스

- Rozenmaiden(2016-11-10, 조회수: 5820)

럭스의 장점

1. 무난한 선픽이 가능하다(는 옛말)
2. 누킹 포킹 둘다된다. 
3. 유틸성이 어느정도 가진편이다.
4. 흥할경우 다양한 역할이 가능.

럭스의 단점

1. 이길수 있는애가 없어서 선픽해도 지장이없음
2. e마나소모가 씹창렬임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1
  • 체력
    +24.12
  • 쿨감소
    -1.656%
  • 마법 저항력
    +1.34
  • 주문력
    +4.95
총 가격 : 3,381 IP
vs AD

마관 방어 성쿨6주문력3 주문력3

vs 쉬운 AP

마관 마나리젠 마저 주문력

vs 강한 AP

마관 성체 마저 주문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 럭스는 초반 마나가 부족한 챔피언. 명상을찍음으로서 극복해줌
2. 룬친화력쪽은 취향. 나는 럭스로 블루 오래들고싶음.
3. 쿨감 45퍼는 필수.


결의를 찍는이유.
라인전에서 수비적으로 할때 체력관리에서 조금이나마 장점이있으며
스펠쿨이 빨리빨리줄어듬.

럭스=포킹챔피언.
스킬사거리가 다길기에 점화는 어울리지 않음. 텔레포트는 ㅄ
탈진 도 좋음. 유체화는 럭스랑안맞음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 기습할때


E-Q-R


 2. 숨어서 때릴때


Q-E-R


 3. 한타때.


막누르셈.


시작 아이템
vs ap
vs ad
여기서 다른 럭스유저들이 생각하는거.

1. 성배를 왜가냐? 2. 대천사를 왜가냐. 이정도 . 


우선 내가 반박을하자면
1. 성배 관련은 '취향'임 내가 럭스를 시작한거는 서포터였고 서리여왕에 향로 성배 이런식으로 가는 럭스를 즐겨하다가
미드럭스로 전향했기에 나는 성배가 좋은아이템이라고 생각함. 비록 라인클리어가 조금 부족하지만.

즉 이템트리는 5:5에서 좋은 효율을 말해줌, 5:5에선 대화를 하며 게임을하잖슴? 그부분에서 성배 데켑은 효율이좋은건아니지만 쓸만하다 라는게 내의견. 대표적인 예가 카르마. 

2. 여눈을 왜가는가.
성배같은경우 블루 성배 영약 명상 으로 극복을 하는데. 
ad상대할경우 성배를 스킵하고. 마나를 쓸때마다 25퍼 돌려주고. 어느정도 좋다는게 내의견임
모렐로 - 대천사 바로가주면 여눈스택도 시원하게 잘싸이고 결정적으로 한타할때마다 마나가 넉넉함. 이게제일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우리는 라인전을
제드
이길수가 없어
제라스
왜냐하면 럭스니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직스
그나마 만나면 할만하다. 근데 요즘안나오는 친구.

럭스는 과거(시즌3)에 미드 4패왕으로 뽑혔다. (제이스 그라가스 럭스 오리아나) 

그이유는 라인클리어가 빠르며. 한타도 좋고 포킹 더티파밍 부족한게 없는 챔피언이였다. 


허나 성배의 변경과. 챔피언의 너프, 그리고 결정적으로 럭스의 상위호환이 있다는점.

럭스의 라인클리어 한타 포킹 더티파밍. 이모든걸 조금만 생각해보면 빅토르 오리아나 라는 상위호환이있고

사용하기 어렵다는점 때문에 이젠안쓰지. 다만 신드라 상대로는 승률이좋음.(나도모름이유를)



마이공략이였다면 더 길게쓸텐데. 더이상못쓰겟다. 안녕!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